세일즈 대시보드

“세일즈 KPI를 측정하고 관리해보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트

  • 대시보드 지표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세일즈맵 블로그에 상세한 설명을 게시했습니다.

  • 블로그 포스트를 참조하시면, 지표에 담긴 의미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매출

최종 수주에 성공한 매출입니다.

  • 통계 기간에 수주한 매출만 포함시킵니다.

2. 매출 예측

딜 스테이지별 수주 가능성을 고려한 매출 예측입니다.

  • 통계 기간에 수주한 매출만 포함시킵니다.

  • 통계 기간에 예상 수주일이 포함된 예상 매출만 포함시킵니다.

3. 영업 사원별 매출

최종 수주에 성공한 영업 사원별 매출입니다.

  • 통계 기간에 수주한 매출만 포함시킵니다.

4. 영업 사원별 성사 딜

최종 수주에 성공한 영업 사원별 딜 수입니다.

  • 통계 기간에 수주한 딜만 포함시킵니다.

5. 영업 사원별 실패 딜

최종 수주에 실패한 영업 사원별 딜 수입니다.

  • 통계 기간에 실패한 딜만 포함시킵니다.

6. 딜 생성 수

  • 통계 기간에 생성된 딜 수 입니다.

7. 스테이지별 딜 전환율

딜 스테이지별 흐름 상황입니다.

  • 흐름 : 해당 스테이지를 거쳐간 딜의 수

  • 통계 기간에 생성한 딜만 포함시킵니다.

8. 스테이지별 딜 수

딜 스테이지별 분포 상황 입니다.

  • 통계 기간에 생성한 딜만 포함시킵니다.

9. 딜 스테이지별 소요 시간

딜 스테이지별 평균적으로 머무른 시간입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