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그룹 만들기

“수집된 리드를 세분화하여 관리해보세요.”

1. 리드 그룹핑의 이점

다양한 조건에 따라 리드를 세분화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종, 규모, 리드 획득 경로 등 다양한 기준으로 리드를 분류해 보세요.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을 보다 구체적이고 개인화된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리드 그룹 생성하기 💻

  • 세일즈맵의 ‘마케팅 / 리드 그룹’ 메뉴에서 리드 그룹을 생성할 수 있어요.

3. 리드 그룹 유형 🗒️

  • active : 조건에 맞는 리드가 새로 추가되면, 리드 그룹에 해당 리드를 포함 시킵니다. 예를 들어, 직원수가 100명 이상인 리드 그룹을 만들 었을 때, 해당 조건을 만족시키는 리드가 새로이 추가 되면 새로운 리드를 리드 그룹에 포함시킵니다.

  • static : 조건에 맞는 리드가 새로 추가 되어도, 리드 그룹에 해당 리드를 포함 시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수가 100명 이상인 리드 그룹을 만들 었을 때, 해당 조건을 만족시키는 리드가 새로이 추가 되어도 리드 그룹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4. 리드 그룹 사용하기 ✅

  • 리드 그룹에 마케팅 이메일을 일괄 발송하고 성과를 확인해보세요.

  • 세분화한 리드 그룹마다 맞춤형 마케팅 이메일을 발송해 보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