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폼 툴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기업 규모와 목적에 따라 CRM 세일즈맵과, 설문폼 제작툴 타입폼 / 탈리의 비용, 기능, 지원 방식을 종합적으로 비교해보세요.
세일즈맵

설문 폼 제작은 물론 고객 여정까지 지원하는 CRM
전자 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자동으로 매칭되는 수집 정보
수집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는 자동화 기능
시차/언어 장벽 걱정 없는 국내 전문가의 신속 지원
vs
타입폼 / 탈리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법의 해외 설문폼 제작 툴
고객의 입력 값에 의존해 중복될 수 있는 데이터
다른 툴과의 연동을 통해서 구현되는 자동화
영어 기반의 지원으로 문제 발생 시 제한적인 대응
설문폼 툴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기업 규모와 목적에 따라 CRM 세일즈맵과, 설문폼 제작툴 타입폼 / 탈리의 비용, 기능, 지원 방식을 종합적으로 비교해보세요.
세일즈맵

설문 폼 제작은 물론 고객 여정까지 지원하는 CRM
전자 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자동으로 매칭되는 수집 정보
수집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는 자동화 기능
시차/언어 장벽 걱정 없는 국내 전문가의 신속 지원
vs
타입폼 / 탈리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법의 해외 설문폼 제작 툴
고객의 입력 값에 의존해 중복될 수 있는 데이터
다른 툴과의 연동을 통해서 구현되는 자동화
영어 기반의 지원으로 문제 발생 시 제한적인 대응
타입폼 / 탈리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법의 해외 설문폼 제작 툴
고객의 입력 값에 의존해 중복될 수 있는 데이터
다른 툴과의 연동을 통해서 구현되는 자동화
영어 기반의 지원으로 문제 발생 시 제한적인 대응
세일즈맵

설문 폼 제작은 물론 고객 여정까지 지원하는 CRM
전자 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자동으로 매칭되는 수집 정보
수집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는 자동화 기능
시차/언어 장벽 걱정 없는 국내 전문가의 신속 지원
vs
설문폼 툴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기업 규모와 목적에 따라 CRM 세일즈맵과, 설문폼 제작툴 타입폼 / 탈리의 비용, 기능, 지원 방식을 종합적으로 비교해보세요.
설문폼 툴 도입, 해외 설문폼이 정말 최선일까요?
설문폼 툴 도입, 해외 설문폼이 정말 최선일까요?
설문폼 툴 도입,
해외 설문폼이 정말 최선일까요?

세일즈맵
반면,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작은 물론, 마케팅/세일즈에 필요한 여러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CRM 솔루션입니다. 세일즈맵과 함께라면 설문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일은 식은 죽 먹기죠.


타입폼
탈리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 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고려 중이라면, 타입폼(Typeform)이나 탈리(Tally) 같은 글로벌 설문 폼 제작 툴을 한 번쯤 검토해 보셨을 거에요. 두 툴 모두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잘 알려져 있죠. 하지만 단순한 설문폼 기능만으로는 마케팅으로 수집된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또 자동화 기능이 제한적이면 수작업이 많아져 업무 부담이 가중되고, 정보 누락의 위험도 커져요.

세일즈맵
반면,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작은 물론, 마케팅/세일즈에 필요한 여러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CRM 솔루션입니다. 세일즈맵과 함께라면 설문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일은 식은 죽 먹기죠.


타입폼
탈리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 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고려 중이라면, 타입폼(Typeform)이나 탈리(Tally) 같은 글로벌 설문 폼 제작 툴을 한 번쯤 검토해 보셨을 거에요. 두 툴 모두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잘 알려져 있죠. 하지만 단순한 설문폼 기능만으로는 마케팅으로 수집된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또 자동화 기능이 제한적이면 수작업이 많아져 업무 부담이 가중되고, 정보 누락의 위험도 커져요.

세일즈맵
반면,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작은 물론, 마케팅/세일즈에 필요한 여러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CRM 솔루션입니다. 세일즈맵과 함께라면 설문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일은 식은 죽 먹기죠.

탈리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 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고려 중이라면, 타입폼(Typeform)이나 탈리(Tally) 같은 글로벌 설문 폼 제작 툴을 한 번쯤 검토해 보셨을 거에요. 두 툴 모두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잘 알려져 있죠. 하지만 단순한 설문폼 기능만으로는 마케팅으로 수집된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또 자동화 기능이 제한적이면 수작업이 많아져 업무 부담이 가중되고, 정보 누락의 위험도 커져요.

타입폼
이제 세일즈맵과 타입폼, 탈리 중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 선택이 무엇일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제 세일즈맵과 타입폼, 탈리 중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 선택이 무엇일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제 세일즈맵과 타입폼, 탈리 중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 선택이 무엇일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한눈에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한눈에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 탈리, 한눈에 비교
세일즈맵
타입폼/탈리
문자 발송
Open API, Webhook
알림톡 발송
웹 폼
뉴스레터 마케팅
시퀀스
워크플로우
견적서 관리 및 발행
세금 계산서 발행
예정
멀티 파이프라인
묶음 상품 관리
문서 공유 및 추적
세일즈 미팅 스케줄러
커스텀 대시보드
일부 기능만 지원
전자 공시 데이터 연동
보안 설정
한글화
현장 지원
무료 읽기 전용 계정
세일즈맵
타입폼/탈리
문자 발송
Open API, Webhook
알림톡 발송
웹 폼
뉴스레터 마케팅
시퀀스
워크플로우
견적서 관리 및 발행
세금 계산서 발행
예정
멀티 파이프라인
묶음 상품 관리
문서 공유 및 추적
세일즈 미팅 스케줄러
커스텀 대시보드
일부 기능만 지원
전자 공시 데이터 연동
보안 설정
한글화
현장 지원
무료 읽기 전용 계정
세일즈맵
타입폼/탈리
문자 발송
알림톡 발송
Open API, Webhook
웹 폼
뉴스레터
마케팅
시퀀스
워크플로우
견적서
관리 및 발행
세금 계산서
발행
예정
멀티
파이프라인
묶음 상품 관리
문서
공유 및 추적
세일즈
미팅 스케줄러
커스텀
대시보드
일부 기능만
지원
전자 공시
데이터 연동
보안 설정
한글화
현장 지원
무료
읽기 전용 계정
세일즈맵 vs 타입폼 vs 탈리 가격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vs 탈리 가격 비교
세일즈맵 vs 타입폼 vs 탈리 가격 비교
세일즈맵
Professional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타입폼
Growth Pro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탈리
Business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도입 비용/월
549,000원
$291
(약 420,000원)
$74
(약 107,000원)
사용 인원
일반 사용자 2명
읽기 전용 5명
5명
-
제작 가능 폼 개수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응답 제한
제한 없음
월 10,000건
(추가 결제 시
최대 50,000건)
제한 없음
* 가격은 플랜과 옵션,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초 작성일: 2025년 4월 1일 / 적용 환율: USD/KRW=1,450)
세일즈맵
Professional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타입폼
Growth Pro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탈리
Business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도입 비용/월
549,000원
$291
(약 420,000원)
$74
(약 107,000원)
사용 인원
일반 사용자 2명
읽기 전용 5명
5명
-
제작 가능 폼 개수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응답 제한
제한 없음
월 10,000건
(추가 결제 시
최대 50,000건)
제한 없음
* 가격은 플랜과 옵션,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초 작성일: 2025년 4월 1일 / 적용 환율: USD/KRW=1,450)
타입폼
Growth Pro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세일즈맵
Professional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탈리
Business 요금제
연간 결제 기준
응답 제한
제한 없음
월 10,000건
(추가 결제 시
최대 50,000건)
제한 없음
사용 인원
일반 사용자 2명
읽기 전용 5명
5명
-
제작 가능
폼 개수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제한 없음
도입 비용
/월
549,000원
$291
(약 420,000원)
$74
(약 107,000원)
* 가격은 플랜과 옵션,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성 시점: 2025년 4월 1일 / 적용 환율: USD/KRW=1,450)
세일즈맵이 타입폼, 탈리보다 자신 있는 5가지
세일즈맵이 타입폼, 탈리보다 자신 있는 5가지
세일즈맵이 타입폼, 탈리보다
자신 있는 5가지
세일즈맵과 타입폼/탈리 중 어떤 설문폼 제작 툴을 도입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서 세일즈맵이 자신 있을 수밖에 없는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세일즈맵과 타입폼/탈리 중
어떤 설문폼 제작 툴을 도입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세일즈맵이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서
자신 있을 수밖에 없는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하나, 전자공시 연동으로 중복 없이 관리하는 고객 정보
세일즈맵은 전자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웹폼에서 제출된 기업명을 자동으로 매칭합니다. 입력 단계에서부터 중복 데이터를 최소화할 수 있어, 영업 담당자가 중복 항목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되죠. 그만큼 단축된 시간은 전략으로 쓸 수 있어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사용자의 입력에 의존하는 경우, 같은 회사가 ‘(주)A사’, ‘주식회사 A’ 등 여러 형태의 이름으로 등록되기 쉽습니다. 이럴 땐 중복된 데이터를 하나하나 대조하고 정리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하죠.

하나, 전자공시 연동으로 중복 없이 관리하는 고객 정보
세일즈맵은 전자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웹폼에서 제출된 기업명을 자동으로 매칭합니다. 입력 단계에서부터 중복 데이터를 최소화할 수 있어, 영업 담당자가 중복 항목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되죠. 그만큼 단축된 시간은 전략으로 쓸 수 있어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사용자의 입력에 의존하는 경우, 같은 회사가 ‘(주)A사’, ‘주식회사 A’ 등 여러 형태의 이름으로 등록되기 쉽습니다. 이럴 땐 중복된 데이터를 하나하나 대조하고 정리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하죠.

하나, 전자공시 연동으로 중복 없이 관리하는 고객 정보
세일즈맵은 전자공시 서비스와 연동해 웹폼에서 제출된 기업명을 자동으로 매칭합니다. 입력 단계에서부터 중복 데이터를 최소화할 수 있어, 영업 담당자가 중복 항목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되죠. 그만큼 단축된 시간은 전략으로 쓸 수 있어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사용자의 입력에 의존하는 경우, 같은 회사가 ‘(주)A사’, ‘주식회사 A’ 등 여러 형태의 이름으로 등록되기 쉽습니다. 이럴 땐 중복된 데이터를 하나하나 대조하고 정리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하죠.

둘, 고객도 좋고 기업도 좋은, 자동으로 채워지는 설문폼
세일즈맵의 설문폼은 고객이 이전에 작성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른 설문이 열리면 자동으로 기본 항목을 채웁니다. 따라서 한 고객이 여러 설문폼을 작성하더라도 오탈자나 중복 입력이 줄고, 영업팀도 훨씬 정확한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어요. 하지만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폼마다 새로 입력을 요구하는 방식은, 같은 고객의 정보가 다르게 기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정리하지 않으면, 중복된 마케팅 메시지가 발송되거나 유효한 리드를 놓치는 상황마저 생길 수 있어요.

둘, 고객도 좋고 기업도 좋은, 자동으로 채워지는 설문폼
세일즈맵의 설문폼은 고객이 이전에 작성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른 설문이 열리면 자동으로 기본 항목을 채웁니다. 따라서 한 고객이 여러 설문폼을 작성하더라도 오탈자나 중복 입력이 줄고, 영업팀도 훨씬 정확한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어요. 하지만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폼마다 새로 입력을 요구하는 방식은, 같은 고객의 정보가 다르게 기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정리하지 않으면, 중복된 마케팅 메시지가 발송되거나 유효한 리드를 놓치는 상황마저 생길 수 있어요.

둘, 고객도 좋고 기업도 좋은, 자동으로 채워지는 설문폼
세일즈맵의 설문폼은 고객이 이전에 작성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른 설문이 열리면 자동으로 기본 항목을 채웁니다. 따라서 한 고객이 여러 설문폼을 작성하더라도 오탈자나 중복 입력이 줄고, 영업팀도 훨씬 정확한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어요. 하지만 타입폼이나 탈리처럼 폼마다 새로 입력을 요구하는 방식은, 같은 고객의 정보가 다르게 기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정리하지 않으면, 중복된 마케팅 메시지가 발송되거나 유효한 리드를 놓치는 상황마저 생길 수 있어요.

셋, CRM이니까,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되는 제출 정보
CRM 솔루션 세일즈맵은 설문폼이 제출되는 즉시 고객 프로필과 연결됩니다. 기존 고객이라면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고, 신규 고객이라면 새로운 프로필이 생성되죠. 무엇보다 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입력 오류나 누락이 없는 것은 물론, 업무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의 경우, 설문 데이터가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해당 데이터를 CRM에 다시 입력해주어야합니다. 이때 속성명이 다르거나 입력 값이 많으면 혼선이 생기기도 쉽죠.

셋, CRM이니까,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되는 제출 정보
CRM 솔루션 세일즈맵은 설문폼이 제출되는 즉시 고객 프로필과 연결됩니다. 기존 고객이라면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고, 신규 고객이라면 새로운 프로필이 생성되죠. 무엇보다 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입력 오류나 누락이 없는 것은 물론, 업무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의 경우, 설문 데이터가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해당 데이터를 CRM에 다시 입력해주어야합니다. 이때 속성명이 다르거나 입력 값이 많으면 혼선이 생기기도 쉽죠.

셋, CRM이니까,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되는 제출 정보
CRM 솔루션 세일즈맵은 설문폼이 제출되는 즉시 고객 프로필과 연결됩니다. 기존 고객이라면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고, 신규 고객이라면 새로운 프로필이 생성되죠. 무엇보다 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입력 오류나 누락이 없는 것은 물론, 업무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의 경우, 설문 데이터가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해당 데이터를 CRM에 다시 입력해주어야합니다. 이때 속성명이 다르거나 입력 값이 많으면 혼선이 생기기도 쉽죠.

넷, 폼 제출 이후도 책임지는 마케팅/영업 자동화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출을 트리거로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자동 실행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폼 제출 후 며칠 뒤 안내 이메일이나 알림톡을 자동 발송하는 후속 시퀀스를 만들 수 있죠. 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가 또다른 캠페인의 새로운 시작이 되는 거예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만으로는 이런 자동화를 구현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일침프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툴, 재피어(Zapier) 같은 연동 툴과 연결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이런 방식은 설정이 복잡할 뿐 아니라 비용 부담도 큽니다. 또 오류가 발생했을 때에도 원인을 찾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어요.

넷, 폼 제출 이후도 책임지는 마케팅/영업 자동화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출을 트리거로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자동 실행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폼 제출 후 며칠 뒤 안내 이메일이나 알림톡을 자동 발송하는 후속 시퀀스를 만들 수 있죠. 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가 또다른 캠페인의 새로운 시작이 되는 거예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만으로는 이런 자동화를 구현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일침프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툴, 재피어(Zapier) 같은 연동 툴과 연결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이런 방식은 설정이 복잡할 뿐 아니라 비용 부담도 큽니다. 또 오류가 발생했을 때에도 원인을 찾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어요.

넷, 폼 제출 이후도 책임지는 마케팅/영업 자동화
세일즈맵은 설문폼 제출을 트리거로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자동 실행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폼 제출 후 며칠 뒤 안내 이메일이나 알림톡을 자동 발송하는 후속 시퀀스를 만들 수 있죠. 폼을 통해 수집된 정보가 또다른 캠페인의 새로운 시작이 되는 거예요. 반면, 타입폼이나 탈리만으로는 이런 자동화를 구현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일침프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툴, 재피어(Zapier) 같은 연동 툴과 연결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이런 방식은 설정이 복잡할 뿐 아니라 비용 부담도 큽니다. 또 오류가 발생했을 때에도 원인을 찾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어요.

다섯, 언어 장벽・시차 걱정 없는 국내 지원
국내 서비스인 세일즈맵은 한글로 된 매뉴얼은 물론, 시차 없는 실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전화나 채팅으로 바로 문의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도 업무 공백이 최소화되죠. 반면, 타입폼과 탈리는 해외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어로 문의해야 하고,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국내 상황에 익숙하지 않은 지원 팀이 대응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문제 해결은 더 지연될 수 있어요.

다섯, 언어 장벽・시차 걱정 없는 국내 지원
국내 서비스인 세일즈맵은 한글로 된 매뉴얼은 물론, 시차 없는 실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전화나 채팅으로 바로 문의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도 업무 공백이 최소화되죠. 반면, 타입폼과 탈리는 해외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어로 문의해야 하고,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국내 상황에 익숙하지 않은 지원 팀이 대응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문제 해결은 더 지연될 수 있어요.

다섯, 언어 장벽・시차 걱정 없는 국내 지원
국내 서비스인 세일즈맵은 한글로 된 매뉴얼은 물론, 시차 없는 실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전화나 채팅으로 바로 문의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도 업무 공백이 최소화되죠. 반면, 타입폼과 탈리는 해외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어로 문의해야 하고,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국내 상황에 익숙하지 않은 지원 팀이 대응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문제 해결은 더 지연될 수 있어요.
풀 퍼널 CRM 세일즈맵, 지금 경험해보세요!
풀 퍼널 CRM 세일즈맵, 지금 경험해보세요!
풀 퍼널 CRM 세일즈맵,
지금 경험해보세요!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더 이상 설문 폼의 데이터를 일일이 CRM으로 옮기지 마세요.
세일즈맵 하나면 웹 폼에서 수집된 정보를 딜 성사까지 완벽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세일즈맵을 도입하고,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한곳에서 통합 관리해보세요.
하단의 버튼을 통해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시면,
국내 기업을 위한 최적의 CRM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설문 폼의 데이터를 일일이 CRM으로 옮기지 마세요.
세일즈맵 하나면 웹 폼에서 수집된 정보를 딜 성사까지 완벽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세일즈맵을 도입하고,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한곳에서 통합 관리해보세요.
하단의 버튼을 통해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시면,
국내 기업을 위한 최적의 CRM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설문 폼의 데이터를 일일이 CRM으로 옮기지 마세요. 세일즈맵 하나면 웹 폼에서 수집된 정보를 딜 성사까지 완벽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세일즈맵을 도입하고,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한곳에서 통합 관리해보세요.
하단의 버튼을 통해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시면,
국내 기업을 위한 최적의 CRM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