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와 세일즈맨
마케터와 세일즈맨
마케터와 세일즈맨
왜 ONE TEAM으로 일해야 할까요?
왜 ONE TEAM으로
일해야 할까요?
왜 ONE TEAM으로 일해야 할까요?
사일로 현상 제거
마케팅 & 세일즈팀이 소통하면
각 팀의 정보가
유연하게 공유됩니다
마케팅 액션 지속 개선
세일즈팀의 피드백을 활용해
마케팅 전략과 액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딜 클로징에 기여
마케팅팀에서 획득한 고객 정보를
세일즈팀에 전달하면
딜 성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
마케팅 & 세일즈팀이
협업하여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
‘개인화’ 콜드메일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
‘개인화’ 콜드메일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
‘개인화’ 콜드메일
일률적인 콜드 메일은 관심을 끌기 어려워요
일률적인 콜드 메일은 관심을 끌기 어려워요
일률적인 콜드 메일은 관심을 끌기 어려워요
타겟을 명확히 하고, 고객별 관심사에 맞춰
개인화된 콜드 메일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타겟을 명확히 하고, 고객별 관심사에 맞춰
개인화된 콜드 메일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타겟을 명확히 하고, 고객별 관심사에 맞춰 개인화된 콜드 메일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SMS 대량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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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시퀀스 자동화
#이메일 시퀀스 자동화
#고객 정보 변수로 개인화
#고객 정보 변수로 개인화
#워크플로우 자동화
#워크플로우 자동화
유망한 잠재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유망한 잠재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유망한 잠재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CRM과 연동되지 않은 문의 웹 폼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분산 시킵니다
CRM과 연동되지 않은 문의 웹 폼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분산 시킵니다
CRM과 연동되지 않은 문의 웹 폼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분산 시킵니다
웹 폼으로 유망한 리드를 수집하고
통합된 DB에서 지속 관리해 보세요
웹 폼으로 유망한 리드를 수집하고
통합된 DB에서 지속 관리해 보세요
웹 폼으로 유망한 리드를 수집하고
통합된 DB에서 지속 관리해 보세요
#웹 폼별 UT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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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항목 커스텀
#수집 항목 커스텀
#웹 폼별 리드 스테이지 설정
#웹 폼별 리드 스테이지 설정
#다양한 웹 빌더와 연동
#다양한 웹 빌더와 연동
잠재 고객의 문제에 공감하는
리드 너처링 시나리오
잠재 고객의 문제에 공감하는
리드 너처링 시나리오
잠재 고객의 문제에 공감하는
리드 너처링 시나리오
고객에게 도움 되는 콘텐츠를 발행하고
꾸준히 관계를 쌓아 보세요
고객에게 도움 되는 콘텐츠를 발행하고
꾸준히 관계를 쌓아 보세요
고객에게 도움 되는 콘텐츠를 발행하고
꾸준히 관계를 쌓아 보세요
우리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을 자동화하고 MQL-to-SQL 전환 시간을 앞당겨 보세요
우리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을 자동화
하고 MQL-to-SQL 전환 시간을 앞당겨 보세요
우리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을 자동화하고 MQL-to-SQL 전환 시간을 앞당겨 보세요
#상황별 템플릿 제공
#상황별 템플릿 제공
#이메일 시퀀스 자동화
#이메일 시퀀스 자동화
#고객 정보 변수 개인화
#고객 정보 변수 개인화
#마케팅 액션 성과 분석
#마케팅 액션 성과 분석
Lead to Close,
직접 확인하는 리드의 전환 과정
Lead to Close,
직접 확인하는 리드의 전환 과정
Lead to Close,
직접 확인하는 리드의 전환 과정
리드부터 딜 클로징 까지
단계별 전환 과정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리드부터 딜 클로징까지
단계별 전환 과정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리드부터 딜 클로징 까지 단계별 전환 과정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마케팅과 세일즈 흐름을 연결하면
개선이 필요한 구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마케팅과 세일즈 흐름을 연결하면 개선이 필요한 구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웹 폼 제출 통계 확인
#웹 폼 제출 통계 확인
#이메일 통계 확인
#이메일 통계 확인
#마케팅 대시보드
#마케팅 대시보드
#세일즈 대시보드
#세일즈 대시보드
마케팅과 세일즈 흐름을 연결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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