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CRM, 모두의 데이터

SalesMap

마케터와 세일즈맨이 One Team이 되는 CRM

세일즈맵 안에서 모든 여정을 연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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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 안에서 모든 여정을 연결하세요!

스타트업부터 상장사까지

수많은 기업이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경험하고 있어요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사랑하는 이유

"마케터의 역량을 강화하는 CRM 입니다."

타겟화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어요. 세일즈맵으로 250여개의

이메일 자동화 시나리오를 구축 했습니다.

고객 그룹별 맞춤형 메세지를 보내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했어요.

"적은 인원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CRM 이에요"

반복되는 업무를 자동화하여 영업 성과가 300% 상승했어요. 인력은 절반으로 줄어들었지만 성과는 유지되거나 오히려 상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업 활동에서 세운 가설에 대해 더 많은 실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한국 맞춤형 CRM."

세일즈포스에서 세일즈맵으로 전환한 주된 이유는

직관적인 사용성,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합 관리하는 효율성 입니다.

복잡한 온보딩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부터 상장사까지

수많은 기업이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경험하고 있어요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사랑하는 이유

"마케터의 역량을 강화하는 CRM 입니다."

타겟화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어요. 세일즈맵으로 250여개의 이메일 자동화 시나리오를 구축 했습니다.

고객 그룹별 맞춤형 메세지를 보내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했어요.

"적은 인원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CRM 이에요"

세일즈맵은 감을 데이터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툴입니다. 한 달 안에 세일즈 팀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세일즈맵이 없었다면 단지 직관에 의존했을 거에요.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빠르게 구축하는데 최적화된 CRM 입니다.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한국 맞춤형 CRM."

세일즈포스에서 세일즈맵으로 전환한 주된 이유는 직관적인 사용성,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합 관리하는 효율성 입니다.

복잡한 온보딩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부터 상장사까지

수많은 기업이 체계적인 고객관리
경험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사랑하는 이유

"마케터의 역량을 강화하는 CRM 입니다."

타겟화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어요. 세일즈맵으로 250여개의

이메일 자동화 시나리오를 구축 했습니다.

고객 그룹별 맞춤형 메세지를 보내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했어요.

"적은 인원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CRM 이에요"

반복되는 업무를 자동화하여 영업 성과가 300% 상승했어요. 인력은 절반으로 줄어들었지만 성과는 유지되거나 오히려 상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업 활동에서 세운 가설에 대해 더 많은 실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한국 맞춤형 CRM."

세일즈포스에서 세일즈맵으로 전환한 주된 이유는

직관적인 사용성,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합 관리하는 효율성 입니다.

복잡한 온보딩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지면

놓치는 영업 기회도 많아져요

단순한 엑셀로는 팀원 간 협업이 어려워요

현황을 한눈에 보고 매출 누락을 방지해 보세요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지면

놓치는 영업 기회도 많아져요

단순한 엑셀로는 팀원 간 협업이 어려워요

현황을 한눈에 보고 매출 누락을 방지해 보세요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지면

놓치는 영업 기회도 많아져요

단순한 엑셀로는 팀원 간 협업이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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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와 세일즈맨,

One Team

이 되어야 할까요?

마케팅과 세일즈가
함께 일하지 않을 때

마케터는 내가 발굴한 잠재 고객이

어떻게 전환되고 있는지 알 수 없어요

세일즈맨은, 잠재 고객이 어떤 채널로 유입되었고

어떤 문제점을 겪고 있는지 알 수 없어요

각 구매 여정에서 전달된 내용이 공유되지 않아

일관된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없어요

마케팅과 세일즈가
One Team이 될 때

마케터와 세일즈맨이 고객의 정보를 공유하고

마케팅 방향과 세일즈 전략을 개선

할 수 있어요

마케터와 세일즈맨이 고객 맥락을 공유하면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전달

할 수 있어요

잠재 고객을 만난 순간부터 우리 고객이 되는 날까지

모든 여정을 하나의 흐름으로 확인

할 수 있어요

마케터와 세일즈맨이 고객 정보를 공유하면
딜 클로징 속도가 빨라져요

세일즈맵으로 One Team 이 되어 매출 기회를 극대화 하세요!

마케터를 위한 세일즈맵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웹폼으로
고객의 관심을 수집하세요

전략적 콜드메일
시나리오로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세요

마케팅 대시보드에서
내가 만든 기회가
어떻게 전환되는지 확인하세요

세일즈맨을 위한 세일즈맵

미팅 노트로 고객 맥락을 공유하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세요

단계별 전환율을 파악하고
병목 구간을 개선해 보세요

해야 할 일은 TO-DO 알림으로 관리하고 고객에게 집중하세요

세일즈 리더를 위한 세일즈맵

고객의 중요도에 따라 영업 담당자를 효과적으로 배분하고

CRM에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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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와 세일즈맨,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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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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