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솔루션 비교
세일즈맵 vs 타 CRM 솔루션

다양한 CRM 솔루션 중, 어떤 CRM을 도입해야 하나 고민하고 계신가요?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최고의 CRM 솔루션을 찾는 일,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국내 수많은 고객사가 세일즈맵을 선택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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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 vs 타 CRM 솔루션

다양한 CRM 솔루션 중,
어떤 CRM을 도입해야 하나 고민하고 계신가요?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최고의 CRM 솔루션을 찾는 일,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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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CRM 솔루션 중, 어떤 CRM을 도입해야 하나 고민하고 계신가요?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최고의 CRM 솔루션을 찾는 일,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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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솔루션을 비교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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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과 다른 CRM 솔루션을 꼼꼼히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꼭 맞는 CRM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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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꼭 맞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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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솔루션을 비교하기 전에 꼭 생각해봐야 할 6가지 질문

CRM 솔루션 도입은 우리 비즈니스만의 핵심 인프라를 구축하는 일입니다.
기능과 가격만을 빠르게 훑어보기보다는, 아래 6가지 질문에 먼저 답해보세요.
그 끝엔 여러분을 위한

CRM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CRM 솔루션을 비교하기 전에 꼭 생각해봐야 할 6가지

CRM 솔루션 도입은 우리 비즈니스만의 핵심 인프라를 구축하는 일입니다.
기능과 가격만을 빠르게 훑어보기보다는, 아래 6가지 질문에 먼저 답해보세요.
그 끝엔 여러분을 위한 CRM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유연한 스케일업

계속 성장할 우리 회사, 확장성을 놓치지 않는 CRM일까?

계속 성장할 우리 회사, 확장성을 놓치지 않는 CRM일까?

계속 성장할 우리 회사, 확장성을 놓치지 않는 CRM일까?

CRM 솔루션을 비교할 때 무엇보다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확장성’입니다. 지금은 규모가 작더라도, 향후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따라오는 영업 인원 증가, 데이터 확장, 보안 요구 강화 등 다양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1~2년 뒤에 또 다른 솔루션으로 찾을 필요가 없도록, 현재 고려 중인 요금제뿐만 아니라 상위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꼭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높은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보안 강화 기능은 어떠한지, 세일즈 인원이 많아져도 팀 별 성과 관리가 가능한지 등이 중요 포인트예요.

CRM 솔루션을 비교할 때 무엇보다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확장성’입니다. 지금은 규모가 작더라도, 향후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따라오는 영업 인원 증가, 데이터 확장, 보안 요구 강화 등 다양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1~2년 뒤에 또 다른 솔루션으로 찾을 필요가 없도록, 현재 고려 중인 요금제뿐만 아니라 상위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꼭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높은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보안 강화 기능은 어떠한지, 세일즈 인원이 많아져도 팀 별 성과 관리가 가능한지 등이 중요 포인트예요.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CRM입니다. 초기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세일즈맵이 제공하는 보안 강화, 자동화, 외부 시스템 연동 등 고급 기능을 확장해보세요.

세일즈맵은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CRM입니다. 초기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세일즈맵이 제공하는 보안 강화, 자동화, 외부 시스템 연동 등 고급 기능을 확장해보세요.

  1. 실시간 헬프데스크

갑자기 생긴 문제, 언제든 지원받을 수 있는 CRM일까?

갑자기 생긴 문제, 언제든 지원받을 수 있는 CRM일까?

갑자기 생긴 문제, 언제든 지원받을 수 있는 CRM일까?

CRM은 우리 고객 관리를 지탱하는 핵심 인프라예요. 만약 CRM 솔루션에 장애가 생긴다면, 중요한 거래 기회를 놓칠 위험이 크겠죠. 이런 상황에서 며칠씩 이메일 답변을 기다려야 한다면 리스크가 상당합니다. 라이브 채팅이나 전화 지원 같은 신속한 고객 지원 체계를 갖추고, 실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CRM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또한, CRM은 처음 도입할 때 설정과 커스터마이징 등 복잡한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충분한 컨설팅과 온보딩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선택하면, 초기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르게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RM은 우리 고객 관리를 지탱하는 핵심 인프라예요. 만약 CRM 솔루션에 장애가 생긴다면, 중요한 거래 기회를 놓칠 위험이 크겠죠.
이런 상황에서 며칠씩 이메일 답변을 기다려야 한다면 리스크가 상당합니다.
라이브 채팅이나 전화 지원 같은 신속한 고객 지원 체계를 갖추고, 실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CRM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또한, CRM은 처음 도입할 때 설정과 커스터마이징 등 복잡한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충분한 컨설팅과 온보딩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선택하면, 초기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르게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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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CRM 세일즈맵은 한국어 기반의 언어 장벽 없는 CRM 솔루션입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헬프 데스크를 통해 주말이나 밤 시간대에도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CRM 세일즈맵은 한국어 기반의 언어 장벽 없는 CRM 솔루션입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헬프 데스크를 통해 주말이나 밤 시간대에도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직관적 인터페이스 & 체계적 온보딩

매일 들여다 볼 솔루션, 직관적이고 쉽게 익힐 수 있는 CRM일까?

매일 들여다 볼 솔루션, 직관적이고 쉽게 익힐 수 있는 CRM일까?

매일 들여다 볼 솔루션, 직관적이고 쉽게 익힐 수 있는 CRM일까?

대부분의 CRM은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필요해요. 기능이 아무리 많아도 팀 전체가 CRM을 익히느라 몇 달을 소비한다면, 그만큼 생산성 손실이 커질 수 있어요. 그래서 직관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인지 꼭 살펴봐야합니다.

대부분의 CRM은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필요해요. 기능이 아무리 많아도 팀 전체가 CRM을 익히느라 몇 달을 소비한다면, 그만큼 생산성 손실이 커질 수 있어요. 그래서 직관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인지 꼭 살펴봐야합니다.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온보딩 프로그램이나 체계적인 교육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는 게 좋아요. 잘 짜인 온보딩 지원은 팀 전체가 빠르게 적응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온보딩 프로그램이나 체계적인 교육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는 게 좋아요. 잘 짜인 온보딩 지원은 팀 전체가 빠르게 적응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1. 맞춤형 설정 & 업무 자동화

우리 기업만을 위해, 커스터마이징과 자동화를 지원하는 CRM일까?

우리 기업만을 위해, 커스터마이징과 자동화를 지원하는 CRM일까?

우리 기업만을 위해, 커스터마이징과 자동화를 지원하는 CRM일까?

CRM 솔루션을 도입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자사 환경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해요. 예를 들어, 웹 폼을 회사 랜딩 페이지 디자인에 맞출 수 있는지, 견적서를 회사 형식에 맞게 발행할 수 있는지, 팀 별로 사용자 권한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 체크 포인트가 됩니다.

또한 자동화 기능은 업무 효율을 높이는 핵심 요소인 동시에, CRM을 도입하는 이유입니다. 전체 고객 여정에서 어느 부분이 자동화 가능한지, 시퀀스나 워크플로우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지도 꼭 살펴보세요.

CRM 솔루션을 도입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자사 환경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해요.
예를 들어 웹 폼을 회사 랜딩 페이지 디자인에 맞출 수 있는지, 견적서를 회사 형식에 맞게 발행할 수 있는지, 팀별로 사용자 권한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 체크 포인트예요.

또한 자동화 기능은 업무 효율을 높이는 핵심 요소예요. 전체 고객 여정에서 어느 부분이 자동화 가능한지, 시퀀스나 워크플로우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지도 꼭 살펴보세요.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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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은 추가 기능 개발을 지원합니다. 예기치 않게 커스터마이징이 급히 필요할 때, 세일즈맵에 추가 기능 개발을 의뢰해보세요.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우리 기업만의 CRM을 만들 수 있어요.

세일즈맵은 추가 기능 개발을 지원합니다. 예기치 않게 커스터마이징이 급히 필요할 때, 세일즈맵에 추가 기능 개발을 의뢰해보세요.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우리 기업만의 CRM을 만들 수 있어요.

  1. 문자 & 알림톡 지원

알림톡·문자·이메일,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CRM일까?

알림톡·문자·이메일,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CRM일까?

알림톡·문자·이메일,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CRM일까?

CRM 솔루션이 지원하는 고객 소통 채널이 우리 비즈니스와 부합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미팅 알림이나 세미나 안내처럼 빠른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알림톡이나 문자(SMS) 같은 즉시성 높은 채널이 적합합니다. 반면, 뉴스레터나 브랜딩 메시지 전달에는 이메일이 효과적일 거예요. 다양한 채널을 지원하는 CRM이라면 우리 고객 특성에 맞는 채널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겠죠.


CRM 솔루션이 지원하는 고객 소통 채널이 우리 비즈니스와 부합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미팅 알림이나 세미나 안내처럼 빠른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알림톡이나 문자(SMS) 같은 즉시성 높은 채널이 적합합니다. 반면, 뉴스레터나 브랜딩 메시지 전달에는 이메일이 효과적일 거예요. 다양한 채널을 지원하는 CRM이라면 우리 고객 특성에 맞는 채널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겠죠.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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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은 대부분의 CRM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기능뿐 아니라, 국내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자와 카카오 알림톡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해 보세요.

세일즈맵은 대부분의 CRM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기능뿐 아니라, 국내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자와 카카오 알림톡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해 보세요.

  1. 핵심 지표 대시보드 & 레포트 작성 지원

한 눈에 보고 싶은 기업 성과, 데이터 분석 기능을 지원하는 CRM일까?

한 눈에 보고 싶은 기업 성과, 데이터 분석 기능을 지원하는 CRM일까?

한 눈에 보고 싶은 기업 성과, 데이터 분석 기능을 지원하는 CRM일까?

영업 레포트는 팀 성과를 높일 뿐 아니라 동기 부여를 위해서도 중요한 요소인데요, 수작업으로 데이터를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내부 데이터로 레포트를 자동 생성해주는 CRM이 있다면 훨씬 편하겠죠? 한 발 더 나아가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해 목표 달성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CRM이라면 더 없이 좋을 거예요.

영업 레포트는 팀 성과를 높일 뿐 아니라 동기 부여를 위해서도 중요한 요소인데요, 수작업으로 데이터를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내부 데이터로 레포트를 자동 생성해주는 CRM이 있다면 훨씬 편하겠죠? 한 발 더 나아가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해 목표 달성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CRM이라면 더 없이 좋을 거예요.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자신 있습니다.

추적하고 싶은 핵심 지표(KPI)를 미리 설정해두면, 세일즈맵에서 해당 지표들을 레포트로 구성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성과를 빠르게 확인하고, 향상시켜 나가 보세요.

추적하고 싶은 핵심 지표(KPI)를 미리 설정해두면, 세일즈맵에서 해당 지표들을 레포트로 구성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성과를 빠르게 확인하고, 향상시켜 나가 보세요.

다른 CRM 솔루션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른 CRM 솔루션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른 CRM 솔루션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세일즈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일즈맵은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문제 해결과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세일즈맵은 국내 B2B 기업에게 단순한 도구가 아닌, 함께 성장하는 동료로서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특화된 기능과
지원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세일즈맵을 도입했고
결과에 크게 만족하고 있어요

그렙

@Grepp

세일즈포스는 도입 비용이 높아 부담스러웠어요. 물론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비용이 아깝지 않겠지만, 필요한 기능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사용하기 어렵더라고요. 반면 세일즈맵은 UI가 직관적이라 원하는 기능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조금만 익히면 바로 쓸 수 있었어요. 이 점이 세일즈맵을 도입한 결정적인 이유인데요, 결과적으로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할 수 있었어요.”

중고나라

@Joonggonara

“첫 CRM으로 허브스팟을 선택하려 했는데, 결제 직전 세일즈맵을 알게 됐어요. UI가 직관적이라 온보딩과 초기 설정이 훨씬 빠를 것 같았죠. 실제로 도입해보았을 때 예상보다 학습 시간이 짧았고, 덕분에 팀원들이 업무에 빨리 안착할 수 있었어요. 지금도 최고의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키즈노트

@KidsNote

"CRM을 도입할 때 가장 걱정됐던 건 설정 과정이었어요. 하지만 세일즈맵 팀이 견적서 설정부터 세부 기능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반영해 주셔서 빠르게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문의하면 바로 답변이 오고, 필요한 정보도 미리 정리해 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데이원컴퍼니

@Day1Company

세일즈메이트 도입 초기 온보딩 없이 학습하다 보니 기능을 100% 활용하지 못했어요. 게다가 오류가 잦았는데, 해외 솔루션이라 해결이 오래 걸렸죠.
반면 세일즈맵은 국내 솔루션이라 배우기 쉽고, 오류가 생겨도 빠르게 문의해 바로 해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팀스파르타

@TeamSparta

“원래 스프레드시트, 타사 CRM, 노션 등을 병행했는데, 기업이 성장하니 협업을 위한 통합 관리가 필요해지더라고요.
세일즈맵 도입 후에는 영업 히스토리를 한곳에 정리하고, 필요한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크게 올랐어요.
협업도 수월해졌고, 자유도 높은 CRM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클래스101

@Class101

"기존에는 여러 곳에 흩어진 데이터일일이 찾아야 했는데, Salesmap을 도입하고 나니 모든 고객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업무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필요한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백패커

@Backpackr

“기존에 CRM 용도로 쓰던 Streak은 이메일 기능 외에는 영업 파이프라인이나 매출 을 관리하기 힘들었어요.
하지만 세일즈맵을 도입하고부터는 딜 진행 상황을 한눈에 추적하고, 대시보드로 성과를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에 깨달은 건, 특정 기능만 제공하는 솔루션은 장기 성장에 한계가 있다는 점이에요. CRM은 확장성이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바이브컴퍼니

@Vaiv

"처음에는 CRM을 도입해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까 봐 걱정됐어요.
하지만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세일즈맵 CX팀이 빠르고 꼼꼼하게 지원해 주셔서 점점 익숙해졌습니다.
지금은 자연스럽게 정착되어, 세일즈맵이 업무 필수 도구가 되었어요."

캐스팅엔

@CastingN

“파이프드라이브를 사용할 때는 리드 수집과 마케팅 자동화 관련 기능이 부족해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세일즈맵을 도입한 후, 웹 폼을 활용해 리드를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GA와 연동해 분석까지 하게 되었어요. 또한, 웹 폼 제출 후 자동으로 이메일을 발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면서부터는 업무 시간도 크게 절감됐어요.”

아직 고민 중이신가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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