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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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플로우] 시퀀스 통계 트리거 추가

[워크플로우] 시퀀스 통계 트리거 추가

이메일 오픈 수, 클릭 수 등 고객이 일정한 관심을 보였을 때 다음 업무가 자동 실행되도록 할 수 있어요.

이메일 오픈 수, 클릭 수 등 고객이 일정한 관심을 보였을 때 다음 업무가 자동 실행되도록 할 수 있어요.

🆕 업데이트 내용

📌 이메일 열람 통계, 문서 열람 통계를 트리거로 하는 워크플로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열심히 만든 마케팅 콘텐츠, 고객이 열람한 사실은 확인되는데 활용할 수 없어 그간 많이 답답하셨죠?
이번 업데이트는 세일즈맵의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요청해주셨던 기능으로, '고객의 행동을 트리거로 워크플로우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이제 고객이 얼마나 문서를 열심히 읽었는지(문서 관심도), 이메일을 얼마나 유심히 살펴보았는지(이메일 오픈・클릭 수) 등 고객이 일정 행동을 보였을 때 후속 작업이 바로 실행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어요! 🙌


🧑‍💻 업데이트 활용법



  1. 이메일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선택합니다.
    이메일 오픈 수 , 이메일 링크 클릭 수 중 사용할 시퀀스 통계 값을 선택 후, 희망하는 숫자를 입력합니다.
    이후 기존 워크 플로우 생성과 동일하게 원하는 필터를 적용하고, 자동으로 실행될 업무를 선택해주세요.



  1. 문서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문서의 제목을 선택 후, 후속 작업을 실시할 문서의 관심도를 선택합니다.
    이후 기존 워크 플로우 생성과 동일하게 원하는 필터를 적용하고, 자동으로 실행될 업무를 선택해주세요.


업데이트 주의사항

⚠️ 시퀀스 통계 데이터는 ‘업데이트 될 때’ 실행됩니다.

예를 들어, ‘세일즈맵 eBook 문서’의 관심도가 높을 때 ‘세일즈맵 제품 소개서’를 전달하는 이메일을 발송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었다고 해볼게요.
기존 문서를 새로 열어본 고객 중 관심도가 높았던 경우, 혹은 이전에 가볍게 보고 넘긴 고객이 최근 유심히 이 문서를 읽어본 경우, 제품 소개서를 전달하는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문서를 지정하지 않으면, 관심도가 수정되는 모든 문서의 워크플로우가 실행됩니다.


업데이트 Q&A

Q. 한 시퀀스에서 2개 이상의 스텝으로 여러 메일을 보내는 경우 메일 오픈 수와 클릭 수는 어떻게 계산 되나요?
A. 한 시퀀스 안에 여러 개의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메일 오픈 수와 클릭 수는, 시퀀스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이메일의 오픈 수, 클릭 수를 합한 값입니다.

B2B 현업에 계신 분들은 리드에게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이해하고 계실 텐데요. 육성된 리드는 그렇지 않은 리드보다 매출 기회로 이어질 확률이 50% 높고, 매출로 연결하는 비용도 33% 낮다고 합니다. 이제 세일즈맵의 시퀀스 통계 트리거를 활용하여 리드를 ‘자동으로’ 육성하는 꿈같은 자동화를 경험해 보세요! 😁

🆕 업데이트 내용

📌 이메일 열람 통계, 문서 열람 통계를 트리거로 하는 워크플로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열심히 만든 마케팅 콘텐츠, 고객이 열람한 사실은 확인되는데 활용할 수 없어 그간 많이 답답하셨죠?
이번 업데이트는 세일즈맵의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요청해주셨던 기능으로, '고객의 행동을 트리거로 워크플로우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이제 고객이 얼마나 문서를 열심히 읽었는지(문서 관심도), 이메일을 얼마나 유심히 살펴보았는지(이메일 오픈・클릭 수) 등 고객이 일정 행동을 보였을 때 후속 작업이 바로 실행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어요! 🙌


🧑‍💻 업데이트 활용법



  1. 이메일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선택합니다.
    이메일 오픈 수 , 이메일 링크 클릭 수 중 사용할 시퀀스 통계 값을 선택 후, 희망하는 숫자를 입력합니다.
    이후 기존 워크 플로우 생성과 동일하게 원하는 필터를 적용하고, 자동으로 실행될 업무를 선택해주세요.



  1. 문서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문서의 제목을 선택 후, 후속 작업을 실시할 문서의 관심도를 선택합니다.
    이후 기존 워크 플로우 생성과 동일하게 원하는 필터를 적용하고, 자동으로 실행될 업무를 선택해주세요.


업데이트 주의사항

⚠️ 시퀀스 통계 데이터는 ‘업데이트 될 때’ 실행됩니다.

예를 들어, ‘세일즈맵 eBook 문서’의 관심도가 높을 때 ‘세일즈맵 제품 소개서’를 전달하는 이메일을 발송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었다고 해볼게요.
기존 문서를 새로 열어본 고객 중 관심도가 높았던 경우, 혹은 이전에 가볍게 보고 넘긴 고객이 최근 유심히 이 문서를 읽어본 경우, 제품 소개서를 전달하는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문서를 지정하지 않으면, 관심도가 수정되는 모든 문서의 워크플로우가 실행됩니다.


업데이트 Q&A

Q. 한 시퀀스에서 2개 이상의 스텝으로 여러 메일을 보내는 경우 메일 오픈 수와 클릭 수는 어떻게 계산 되나요?
A. 한 시퀀스 안에 여러 개의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메일 오픈 수와 클릭 수는, 시퀀스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이메일의 오픈 수, 클릭 수를 합한 값입니다.

B2B 현업에 계신 분들은 리드에게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이해하고 계실 텐데요. 육성된 리드는 그렇지 않은 리드보다 매출 기회로 이어질 확률이 50% 높고, 매출로 연결하는 비용도 33% 낮다고 합니다. 이제 세일즈맵의 시퀀스 통계 트리거를 활용하여 리드를 ‘자동으로’ 육성하는 꿈같은 자동화를 경험해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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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열람 통계, 문서 열람 통계를 트리거로 하는 워크플로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열심히 만든 마케팅 콘텐츠, 고객이 열람한 사실은 확인되는데 활용할 수 없어 그간 많이 답답하셨죠?
이번 업데이트는 세일즈맵의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요청해주셨던 기능으로, '고객의 행동을 트리거로 워크플로우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이제 고객이 얼마나 문서를 열심히 읽었는지(문서 관심도), 이메일을 얼마나 유심히 살펴보았는지(이메일 오픈・클릭 수) 등 고객이 일정 행동을 보였을 때 후속 작업이 바로 실행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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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메일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선택합니다.
    이메일 오픈 수 , 이메일 링크 클릭 수 중 사용할 시퀀스 통계 값을 선택 후, 희망하는 숫자를 입력합니다.
    이후 기존 워크 플로우 생성과 동일하게 원하는 필터를 적용하고, 자동으로 실행될 업무를 선택해주세요.



  1. 문서 통계 데이터를 트리거로 활용하는 방법

    워크플로우 내 트리거고객시퀀스 통계 업데이트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문서의 제목을 선택 후, 후속 작업을 실시할 문서의 관심도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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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동안 무료로 세일즈맵을 사용해 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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