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대규모 업데이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기능 개선
기능 개선
기능 개선
[기능 전반] UI/UX 개선
[기능 전반] UI/UX 개선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개선된 세일즈맵, 이제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고,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개선된 세일즈맵, 이제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고,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한눈에 들어오는 UI & 더 편리해진 UX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CRM 사용이 더욱 쉬워졌어요.
이제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고, 핵심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현재 UI/UX 개선은 일부 페이지에 우선 적용되었으며, 기능별 페이지도 점진적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

✅ UI/UX 주요 개선 사항 톺아보기

☑️ 메인 메뉴 열기/닫기 버튼 추가
이제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작업 공간을 넓게 쓰고 싶을 땐 메뉴를 숨기고, 필요할 땐 다시 꺼내 사용하세요!

1️⃣ 뷰 탭 위치 이동
사용자의 시선을 고려해, 하단에 있던 뷰 탭을 상단으로 이동시켰습니다.
2️⃣ 카드/컬럼 설정 버튼 접근성 개선
꼭꼭 숨어 있던 카드/컬럼 설정 버튼, 이제는 더 이상 헤맬 필요 없어요
화면에 바로 보이도록 노출시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3️⃣ 생성 버튼 우측 상단 고정
이제 모든 기능 내의 CTA 버튼(생성, 작성 버튼 등)은 오른쪽 상단에 고정됩니다.
앞으로는 ‘오른쪽 상단’만 기억하세요!

1️⃣ 레이아웃 관리 접근성 개선
그동안 따로 확인해야 했던 레이아웃 변경과 관리, 이제는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딜 성사/실패 버튼 접근성 개선
복잡했던 딜 상태 전환도 간편하게, 한 번의 클릭으로 딜 성사/실패 여부를 전환하세요.
3️⃣, 4️⃣ 고객 정보/활동 이력 레이아웃 구분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상세화면이 개선되었습니다.
왼쪽은 고객 관련 정보, 오른쪽은 고객 활동 이력으로 나누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기획자 한 마디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정돈되고 일관된 모습으로 바뀐 세일즈맵, 확인해보셨나요? 세일즈맵의 첫 번째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만큼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함께 고민하며 더 직관적이고 쾌적한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세일즈맵이 되겠습니다. 성장하는 세일즈맵, 함께 지켜봐주세요!"
- Product Designer 혜린, FE 재민
한눈에 들어오는 UI & 더 편리해진 UX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CRM 사용이 더욱 쉬워졌어요.
이제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고, 핵심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현재 UI/UX 개선은 일부 페이지에 우선 적용되었으며, 기능별 페이지도 점진적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

✅ UI/UX 주요 개선 사항 톺아보기

☑️ 메인 메뉴 열기/닫기 버튼 추가
이제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작업 공간을 넓게 쓰고 싶을 땐 메뉴를 숨기고, 필요할 땐 다시 꺼내 사용하세요!

1️⃣ 뷰 탭 위치 이동
사용자의 시선을 고려해, 하단에 있던 뷰 탭을 상단으로 이동시켰습니다.
2️⃣ 카드/컬럼 설정 버튼 접근성 개선
꼭꼭 숨어 있던 카드/컬럼 설정 버튼, 이제는 더 이상 헤맬 필요 없어요
화면에 바로 보이도록 노출시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3️⃣ 생성 버튼 우측 상단 고정
이제 모든 기능 내의 CTA 버튼(생성, 작성 버튼 등)은 오른쪽 상단에 고정됩니다.
앞으로는 ‘오른쪽 상단’만 기억하세요!

1️⃣ 레이아웃 관리 접근성 개선
그동안 따로 확인해야 했던 레이아웃 변경과 관리, 이제는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딜 성사/실패 버튼 접근성 개선
복잡했던 딜 상태 전환도 간편하게, 한 번의 클릭으로 딜 성사/실패 여부를 전환하세요.
3️⃣, 4️⃣ 고객 정보/활동 이력 레이아웃 구분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상세화면이 개선되었습니다.
왼쪽은 고객 관련 정보, 오른쪽은 고객 활동 이력으로 나누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기획자 한 마디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정돈되고 일관된 모습으로 바뀐 세일즈맵, 확인해보셨나요? 세일즈맵의 첫 번째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만큼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함께 고민하며 더 직관적이고 쾌적한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세일즈맵이 되겠습니다. 성장하는 세일즈맵, 함께 지켜봐주세요!"
- Product Designer 혜린, FE 재민
한눈에 들어오는 UI & 더 편리해진 UX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CRM 사용이 더욱 쉬워졌어요.
이제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고, 핵심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현재 UI/UX 개선은 일부 페이지에 우선 적용되었으며, 기능별 페이지도 점진적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

✅ UI/UX 주요 개선 사항 톺아보기

☑️ 메인 메뉴 열기/닫기 버튼 추가
이제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작업 공간을 넓게 쓰고 싶을 땐 메뉴를 숨기고, 필요할 땐 다시 꺼내 사용하세요!

1️⃣ 뷰 탭 위치 이동
사용자의 시선을 고려해, 하단에 있던 뷰 탭을 상단으로 이동시켰습니다.
2️⃣ 카드/컬럼 설정 버튼 접근성 개선
꼭꼭 숨어 있던 카드/컬럼 설정 버튼, 이제는 더 이상 헤맬 필요 없어요
화면에 바로 보이도록 노출시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3️⃣ 생성 버튼 우측 상단 고정
이제 모든 기능 내의 CTA 버튼(생성, 작성 버튼 등)은 오른쪽 상단에 고정됩니다.
앞으로는 ‘오른쪽 상단’만 기억하세요!

1️⃣ 레이아웃 관리 접근성 개선
그동안 따로 확인해야 했던 레이아웃 변경과 관리, 이제는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딜 성사/실패 버튼 접근성 개선
복잡했던 딜 상태 전환도 간편하게, 한 번의 클릭으로 딜 성사/실패 여부를 전환하세요.
3️⃣, 4️⃣ 고객 정보/활동 이력 레이아웃 구분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상세화면이 개선되었습니다.
왼쪽은 고객 관련 정보, 오른쪽은 고객 활동 이력으로 나누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기획자 한 마디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정돈되고 일관된 모습으로 바뀐 세일즈맵, 확인해보셨나요? 세일즈맵의 첫 번째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만큼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함께 고민하며 더 직관적이고 쾌적한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세일즈맵이 되겠습니다. 성장하는 세일즈맵, 함께 지켜봐주세요!"
- Product Designer 혜린, FE 재민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 세일즈맵 채널톡 바로가기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 세일즈맵에 의견 남기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