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2 뉴스레터 발송 시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2024.01.22 뉴스레터 발송 시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시퀀스
#SMS 관리
#리드 관리
INDEX
Title
안녕하세요. 세일즈맵입니다.
세일즈맵은 고객의 편의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월에 업데이트된 기능과 개선사항,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시퀀스] 중단/재개 기능
💁♀️ ”시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중인데, 일부 고객에게는 메일 발송을 중단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이젠, 생성된 시퀀스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퀀스를 [수동 중단] 기능으로 잠시 중단하고, 필요할 때는 언제든 다시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는 수동으로 중단한 경우에만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1️⃣ 진행중인 시퀀스 수동 중단하기
2️⃣ 중단한 시퀀스 재개하기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 “스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메일 발송 시간을 설정하고 싶어요”
이젠, 세일즈맵에서도 메일 발송 시 스탭별로 실행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5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으니, 각 메일별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발송 시간대를 설정해 보세요~
[시퀀스] 스케줄 리스트 기능
시퀀스를 생성한 뒤, 스퀀스가 등록된 고객/리드/딜의 진행 현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다면 스케줄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생성한 시퀀스의 상세페이지에서 각 시퀀스별 등록 날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스케줄] 버튼을 확인할 수 있죠.
스케줄 버튼을 누르면, 각 고객/리드/딜에 적용된 시퀀스의 진행 현황을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팅 성사 시 완료 액션 추가
미팅 성사를 목적으로 하는 시퀀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미팅 성사’ 완료 액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미팅에 성사한 시퀀스는 별도로 표시해 보세요!
[리드/딜] 고객/회사 페이지 내 생성
기존 마케팅과 세일즈 페이지에서만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었는데요.
이젠, 컨택> [고객], [회사] 메뉴에서도 고객과 회사를 선택하여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회사] 페이지에서 리드/딜 생성 시 고객을 특정하기 어려워 고객이 비어있는 상태로 생성되니, 리드/딜을 생성하신 뒤 고객을 연결해야 합니다.
SMS 관리 기능 추가
기존 [고객] 상세 화면에서 고객과의 메일, 미팅 등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자 전송 이력’ 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회사/리드/딜의 상세화면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전송하고 모든 이력을 관리해 보세요!
*SMS 사용을 위해서는 기업정보 입력과 바로빌 연동이 필요합니다.
💡 SMS 기능 활용 팁!
SMS > [템플릿]에서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을 등록해, 고객 관리에 소요된는 업무 시간을 단축하세요.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에서도 SMS 기능을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퀀스] 영업일 발송 개선
기존 시퀀스에서 ‘즉시발송 스탭’ 사용 시 영업일 구분 없이 시퀀스 시작일을 기준으로 스탭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젠, 영업일을 고려하도록 개선되어, 즉시발송 스탭이 있는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에 실행됩니다.
안녕하세요. 세일즈맵입니다.
세일즈맵은 고객의 편의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월에 업데이트된 기능과 개선사항,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시퀀스] 중단/재개 기능
💁♀️ ”시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중인데, 일부 고객에게는 메일 발송을 중단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이젠, 생성된 시퀀스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퀀스를 [수동 중단] 기능으로 잠시 중단하고, 필요할 때는 언제든 다시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는 수동으로 중단한 경우에만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1️⃣ 진행중인 시퀀스 수동 중단하기
2️⃣ 중단한 시퀀스 재개하기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 “스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메일 발송 시간을 설정하고 싶어요”
이젠, 세일즈맵에서도 메일 발송 시 스탭별로 실행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5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으니, 각 메일별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발송 시간대를 설정해 보세요~
[시퀀스] 스케줄 리스트 기능
시퀀스를 생성한 뒤, 스퀀스가 등록된 고객/리드/딜의 진행 현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다면 스케줄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생성한 시퀀스의 상세페이지에서 각 시퀀스별 등록 날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스케줄] 버튼을 확인할 수 있죠.
스케줄 버튼을 누르면, 각 고객/리드/딜에 적용된 시퀀스의 진행 현황을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팅 성사 시 완료 액션 추가
미팅 성사를 목적으로 하는 시퀀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미팅 성사’ 완료 액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미팅에 성사한 시퀀스는 별도로 표시해 보세요!
[리드/딜] 고객/회사 페이지 내 생성
기존 마케팅과 세일즈 페이지에서만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었는데요.
이젠, 컨택> [고객], [회사] 메뉴에서도 고객과 회사를 선택하여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회사] 페이지에서 리드/딜 생성 시 고객을 특정하기 어려워 고객이 비어있는 상태로 생성되니, 리드/딜을 생성하신 뒤 고객을 연결해야 합니다.
SMS 관리 기능 추가
기존 [고객] 상세 화면에서 고객과의 메일, 미팅 등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자 전송 이력’ 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회사/리드/딜의 상세화면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전송하고 모든 이력을 관리해 보세요!
*SMS 사용을 위해서는 기업정보 입력과 바로빌 연동이 필요합니다.
💡 SMS 기능 활용 팁!
SMS > [템플릿]에서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을 등록해, 고객 관리에 소요된는 업무 시간을 단축하세요.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에서도 SMS 기능을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퀀스] 영업일 발송 개선
기존 시퀀스에서 ‘즉시발송 스탭’ 사용 시 영업일 구분 없이 시퀀스 시작일을 기준으로 스탭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젠, 영업일을 고려하도록 개선되어, 즉시발송 스탭이 있는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에 실행됩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