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22 뉴스레터 발송 시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24.01.22 뉴스레터 발송 시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시퀀스
#시퀀스
#SMS 관리
#SMS 관리
#리드 관리
#리드 관리
INDEX
Title
안녕하세요. 세일즈맵입니다.
세일즈맵은 고객의 편의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월에 업데이트된 기능과 개선사항,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시퀀스] 중단/재개 기능
💁♀️ ”시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중인데, 일부 고객에게는 메일 발송을 중단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이젠, 생성된 시퀀스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퀀스를 [수동 중단] 기능으로 잠시 중단하고, 필요할 때는 언제든 다시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는 수동으로 중단한 경우에만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1️⃣ 진행중인 시퀀스 수동 중단하기
2️⃣ 중단한 시퀀스 재개하기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 “스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메일 발송 시간을 설정하고 싶어요”
이젠, 세일즈맵에서도 메일 발송 시 스탭별로 실행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5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으니, 각 메일별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발송 시간대를 설정해 보세요~
[시퀀스] 스케줄 리스트 기능
시퀀스를 생성한 뒤, 스퀀스가 등록된 고객/리드/딜의 진행 현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다면 스케줄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생성한 시퀀스의 상세페이지에서 각 시퀀스별 등록 날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스케줄] 버튼을 확인할 수 있죠.
스케줄 버튼을 누르면, 각 고객/리드/딜에 적용된 시퀀스의 진행 현황을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팅 성사 시 완료 액션 추가
미팅 성사를 목적으로 하는 시퀀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미팅 성사’ 완료 액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미팅에 성사한 시퀀스는 별도로 표시해 보세요!
[리드/딜] 고객/회사 페이지 내 생성
기존 마케팅과 세일즈 페이지에서만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었는데요.
이젠, 컨택> [고객], [회사] 메뉴에서도 고객과 회사를 선택하여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회사] 페이지에서 리드/딜 생성 시 고객을 특정하기 어려워 고객이 비어있는 상태로 생성되니, 리드/딜을 생성하신 뒤 고객을 연결해야 합니다.
SMS 관리 기능 추가
기존 [고객] 상세 화면에서 고객과의 메일, 미팅 등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자 전송 이력’ 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회사/리드/딜의 상세화면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전송하고 모든 이력을 관리해 보세요!
*SMS 사용을 위해서는 기업정보 입력과 바로빌 연동이 필요합니다.
💡 SMS 기능 활용 팁!
SMS > [템플릿]에서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을 등록해, 고객 관리에 소요된는 업무 시간을 단축하세요.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에서도 SMS 기능을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퀀스] 영업일 발송 개선
기존 시퀀스에서 ‘즉시발송 스탭’ 사용 시 영업일 구분 없이 시퀀스 시작일을 기준으로 스탭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젠, 영업일을 고려하도록 개선되어, 즉시발송 스탭이 있는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에 실행됩니다.
안녕하세요. 세일즈맵입니다.
세일즈맵은 고객의 편의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월에 업데이트된 기능과 개선사항,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시퀀스] 중단/재개 기능
💁♀️ ”시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중인데, 일부 고객에게는 메일 발송을 중단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이젠, 생성된 시퀀스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퀀스를 [수동 중단] 기능으로 잠시 중단하고, 필요할 때는 언제든 다시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는 수동으로 중단한 경우에만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1️⃣ 진행중인 시퀀스 수동 중단하기
2️⃣ 중단한 시퀀스 재개하기
[시퀀스] 스탭별 실행 시간 지정 기능
💁♀️ “스퀀스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메일 발송 시간을 설정하고 싶어요”
이젠, 세일즈맵에서도 메일 발송 시 스탭별로 실행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5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으니, 각 메일별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발송 시간대를 설정해 보세요~
[시퀀스] 스케줄 리스트 기능
시퀀스를 생성한 뒤, 스퀀스가 등록된 고객/리드/딜의 진행 현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다면 스케줄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생성한 시퀀스의 상세페이지에서 각 시퀀스별 등록 날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스케줄] 버튼을 확인할 수 있죠.
스케줄 버튼을 누르면, 각 고객/리드/딜에 적용된 시퀀스의 진행 현황을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팅 성사 시 완료 액션 추가
미팅 성사를 목적으로 하는 시퀀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미팅 성사’ 완료 액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미팅에 성사한 시퀀스는 별도로 표시해 보세요!
[리드/딜] 고객/회사 페이지 내 생성
기존 마케팅과 세일즈 페이지에서만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었는데요.
이젠, 컨택> [고객], [회사] 메뉴에서도 고객과 회사를 선택하여 리드/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회사] 페이지에서 리드/딜 생성 시 고객을 특정하기 어려워 고객이 비어있는 상태로 생성되니, 리드/딜을 생성하신 뒤 고객을 연결해야 합니다.
SMS 관리 기능 추가
기존 [고객] 상세 화면에서 고객과의 메일, 미팅 등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자 전송 이력’ 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회사/리드/딜의 상세화면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전송하고 모든 이력을 관리해 보세요!
*SMS 사용을 위해서는 기업정보 입력과 바로빌 연동이 필요합니다.
💡 SMS 기능 활용 팁!
SMS > [템플릿]에서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을 등록해, 고객 관리에 소요된는 업무 시간을 단축하세요.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에서도 SMS 기능을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퀀스] 영업일 발송 개선
기존 시퀀스에서 ‘즉시발송 스탭’ 사용 시 영업일 구분 없이 시퀀스 시작일을 기준으로 스탭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젠, 영업일을 고려하도록 개선되어, 즉시발송 스탭이 있는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에 실행됩니다.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