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22 업무 자동화를 돕는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24.11.22 업무 자동화를 돕는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CRM

#CRM

#자동화

#자동화

#콜드메일

#콜드메일

최원정
세일즈맵 콘텐츠 마케터
최원정
세일즈맵 콘텐츠 마케터
최원정
세일즈맵 콘텐츠 마케터

INDEX

Title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시퀀스에서 메일이나 문자를 발송할 때, 정확한 발송일을 설정하지 못해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이제 첫 번째 스텝을 선택하고,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예약 발송 기능으로 더 쉽게 메일 일정을 자동화해 보세요.

  • 첫 번째 발송 시점을 지정일, 즉시 실행, 지연 날짜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요.

  • 시퀀스를 수정하지 않고도, ‘발송일, 템플릿, 시간, 스텝’ 설정을 변경해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arcade.software/share/xQATLMGMbi684emTDinS

활용팁!👀
매달 정해진 날짜에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마케터 분들!
시퀀스를 미리 생성해두고 딜레이를 계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달력에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세요.


활용팁!👀
오류로 인해 도중에 중단된 시퀀스를 다시 진행하고 싶다면?
이메일 답변으로 인해 시퀀스가 중단된 고객에게 다음 스텝의 메일을 보내고 싶다면?
👉 동일한 시퀀스에 고객을 재등록하고, 첫 스텝을 변경하여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데이터 필드] 최근 이메일 연락일 세분화

기존에는 고객의 활동 이력을 ‘최근 이메일 연락일’ 하나로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한 날짜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를 정확히 구분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제 ’최근 이메일 연락일’이 세분화되어, 고객과 영업 사원의 활동을 더욱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최근 연락일을 명확히 관리하고, 적시에 적합한 액션을 취해보세요!

  •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최근 이메일 받은 날짜’ : 고객이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에 이메일을 보낸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최근 고객 활동일’ : 고객이 우리 회사에 메일을 보내 워크스페이스 사용자가 메일을 받으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 ‘최근 연락일’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활용팁!👀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를 뷰에 추가하여 영업 활동과 고객 반응을 추적해보세요.
세일즈맵의 시스템 필드 용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세일즈맵 용어 설명 확인하기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시퀀스에서 메일이나 문자를 발송할 때, 정확한 발송일을 설정하지 못해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이제 첫 번째 스텝을 선택하고,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예약 발송 기능으로 더 쉽게 메일 일정을 자동화해 보세요.

  • 첫 번째 발송 시점을 지정일, 즉시 실행, 지연 날짜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요.

  • 시퀀스를 수정하지 않고도, ‘발송일, 템플릿, 시간, 스텝’ 설정을 변경해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arcade.software/share/xQATLMGMbi684emTDinS

활용팁!👀
매달 정해진 날짜에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마케터 분들!
시퀀스를 미리 생성해두고 딜레이를 계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달력에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세요.


활용팁!👀
오류로 인해 도중에 중단된 시퀀스를 다시 진행하고 싶다면?
이메일 답변으로 인해 시퀀스가 중단된 고객에게 다음 스텝의 메일을 보내고 싶다면?
👉 동일한 시퀀스에 고객을 재등록하고, 첫 스텝을 변경하여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데이터 필드] 최근 이메일 연락일 세분화

기존에는 고객의 활동 이력을 ‘최근 이메일 연락일’ 하나로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한 날짜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를 정확히 구분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제 ’최근 이메일 연락일’이 세분화되어, 고객과 영업 사원의 활동을 더욱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최근 연락일을 명확히 관리하고, 적시에 적합한 액션을 취해보세요!

  •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최근 이메일 받은 날짜’ : 고객이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에 이메일을 보낸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최근 고객 활동일’ : 고객이 우리 회사에 메일을 보내 워크스페이스 사용자가 메일을 받으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 ‘최근 연락일’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활용팁!👀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를 뷰에 추가하여 영업 활동과 고객 반응을 추적해보세요.
세일즈맵의 시스템 필드 용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세일즈맵 용어 설명 확인하기



강력한 자동화, 손쉬운 데이터 분석

체계적인 B2B 고객관리

세일즈맵으로 시작하세요

강력한 자동화, 손쉬운 데이터 분석

체계적인 B2B 고객관리

세일즈맵으로 시작하세요

아직 고민 중이신가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어요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고민 중이신가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어요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고민 중이신가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