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22 업무 자동화를 돕는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24.11.22 업무 자동화를 돕는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CRM
#CRM
#자동화
#자동화
#콜드메일
#콜드메일
INDEX
Title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시퀀스에서 메일이나 문자를 발송할 때, 정확한 발송일을 설정하지 못해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이제 첫 번째 스텝을 선택하고,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예약 발송 기능으로 더 쉽게 메일 일정을 자동화해 보세요.
첫 번째 발송 시점을 지정일, 즉시 실행, 지연 날짜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요.
시퀀스를 수정하지 않고도, ‘발송일, 템플릿, 시간, 스텝’ 설정을 변경해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arcade.software/share/xQATLMGMbi684emTDinS
활용팁!👀
매달 정해진 날짜에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마케터 분들!
시퀀스를 미리 생성해두고 딜레이를 계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달력에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세요.
활용팁!👀
오류로 인해 도중에 중단된 시퀀스를 다시 진행하고 싶다면?
이메일 답변으로 인해 시퀀스가 중단된 고객에게 다음 스텝의 메일을 보내고 싶다면?
👉 동일한 시퀀스에 고객을 재등록하고, 첫 스텝을 변경하여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데이터 필드] 최근 이메일 연락일 세분화
기존에는 고객의 활동 이력을 ‘최근 이메일 연락일’ 하나로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한 날짜와 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를 정확히 구분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제 ’최근 이메일 연락일’이 세분화되어, 고객과 영업 사원의 활동을 더욱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최근 연락일을 명확히 관리하고, 적시에 적합한 액션을 취해보세요!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 이메일 받은 날짜’ : 고객이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에 이메일을 보낸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 고객 활동일’ : 고객이 우리 회사에 메일을 보내 워크스페이스 사용자가 메일을 받으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최근 연락일’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활용팁!👀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를 뷰에 추가하여 영업 활동과 고객 반응을 추적해보세요.
세일즈맵의 시스템 필드 용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세일즈맵 용어 설명 확인하기
[시퀀스] 예약 발송 기능 추가
시퀀스에서 메일이나 문자를 발송할 때, 정확한 발송일을 설정하지 못해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이제 첫 번째 스텝을 선택하고,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예약 발송 기능으로 더 쉽게 메일 일정을 자동화해 보세요.
첫 번째 발송 시점을 지정일, 즉시 실행, 지연 날짜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요.
시퀀스를 수정하지 않고도, ‘발송일, 템플릿, 시간, 스텝’ 설정을 변경해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arcade.software/share/xQATLMGMbi684emTDinS
활용팁!👀
매달 정해진 날짜에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마케터 분들!
시퀀스를 미리 생성해두고 딜레이를 계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달력에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세요.
활용팁!👀
오류로 인해 도중에 중단된 시퀀스를 다시 진행하고 싶다면?
이메일 답변으로 인해 시퀀스가 중단된 고객에게 다음 스텝의 메일을 보내고 싶다면?
👉 동일한 시퀀스에 고객을 재등록하고, 첫 스텝을 변경하여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데이터 필드] 최근 이메일 연락일 세분화
기존에는 고객의 활동 이력을 ‘최근 이메일 연락일’ 하나로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한 날짜와 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를 정확히 구분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제 ’최근 이메일 연락일’이 세분화되어, 고객과 영업 사원의 활동을 더욱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최근 연락일을 명확히 관리하고, 적시에 적합한 액션을 취해보세요!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 이메일 받은 날짜’ : 고객이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에 이메일을 보낸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 고객 활동일’ : 고객이 우리 회사에 메일을 보내 워크스페이스 사용자가 메일을 받으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최근 연락일’ : 영업 사원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했어요.
활용팁!👀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 ‘최근 이메일 보낸 날짜’를 뷰에 추가하여 영업 활동과 고객 반응을 추적해보세요.
세일즈맵의 시스템 필드 용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세일즈맵 용어 설명 확인하기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서초동, 홍우빌딩)
13층 105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