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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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퀀스] 시퀀스 대시보드 추가
[시퀀스] 시퀀스 대시보드 추가
시퀀스 대시보드에서 시퀀스에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시퀀스 대시보드에서 시퀀스에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각 스텝의 진행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어요.
시퀀스 진행 현황, 시퀀스를 통해 발송된 이메일의 오픈율과 클릭률 등 통계 값을 한눈에 보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요청이 많았는데요.
시퀀스 전용 대시보드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로, 별다른 설정 없이도 주요 지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활용법
1️⃣ 세일즈맵 메뉴의 자동화 > 시퀀스로 이동합니다.
2️⃣ 성과를 확인하고 싶은 개별 시퀀스를 클릭해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상단 바에서 대시보드 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시퀀스 대시보드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시퀀스 진행과 관련된 다양한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실 수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트 ①: 전체 요약
시퀀스 진행 상태를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어떤 단계에서 고객의 반응이 가장 높았는지, 어떤 단계에서 가장 많이 중단되었는지 등 진행 상태 전반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 ②: 이메일 통계 영역
시퀀스에 이메일을 발송하는 스텝이 있는 경우 이메일 발송 결과만 따로 통계를 내어 보여줍니다.

차트 ③: 스텝 전환율
각 스텝별로 고객이 보낸 반응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 ④: 온도 높은 고객
이메일 오픈 수, 링크 클릭 수, 답장 여부를 기준으로 가장 온도가 높은 고객부터 나열해 보여줍니다.

차트 ⑤: 스텝 진행 현황
각 스텝에 얼마나 많은 고객이 진행 중인지, 일시 중단 상태인지, 오류로 인하여 진행되고 못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4️⃣ 마지막으로, 시퀀스 대시보드의 최상단에서는 날짜 필터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등록 날짜
해당 날짜에 시퀀스에 등록된 고객들의 데이터만 모아 보여줍니다.

전체 다운로드
시퀀스 대시보드에 있는 다섯 개의 차트를 모두 다운로드 합니다. 이미지(.png) 파일, 또는 엑셀 파일(.xlsx) 형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각 스텝의 진행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어요.
시퀀스 진행 현황, 시퀀스를 통해 발송된 이메일의 오픈율과 클릭률 등 통계 값을 한눈에 보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요청이 많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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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트 ①: 전체 요약
시퀀스 진행 상태를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어떤 단계에서 고객의 반응이 가장 높았는지, 어떤 단계에서 가장 많이 중단되었는지 등 진행 상태 전반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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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퀀스에 이메일을 발송하는 스텝이 있는 경우 이메일 발송 결과만 따로 통계를 내어 보여줍니다.

차트 ③: 스텝 전환율
각 스텝별로 고객이 보낸 반응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 ④: 온도 높은 고객
이메일 오픈 수, 링크 클릭 수, 답장 여부를 기준으로 가장 온도가 높은 고객부터 나열해 보여줍니다.

차트 ⑤: 스텝 진행 현황
각 스텝에 얼마나 많은 고객이 진행 중인지, 일시 중단 상태인지, 오류로 인하여 진행되고 못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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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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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퀀스 진행 현황, 시퀀스를 통해 발송된 이메일의 오픈율과 클릭률 등 통계 값을 한눈에 보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요청이 많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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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트 ①: 전체 요약
시퀀스 진행 상태를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어떤 단계에서 고객의 반응이 가장 높았는지, 어떤 단계에서 가장 많이 중단되었는지 등 진행 상태 전반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 ②: 이메일 통계 영역
시퀀스에 이메일을 발송하는 스텝이 있는 경우 이메일 발송 결과만 따로 통계를 내어 보여줍니다.

차트 ③: 스텝 전환율
각 스텝별로 고객이 보낸 반응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 ④: 온도 높은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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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트 ⑤: 스텝 진행 현황
각 스텝에 얼마나 많은 고객이 진행 중인지, 일시 중단 상태인지, 오류로 인하여 진행되고 못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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