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CRM_18
리멤버 명함과 CRM으로 완성하는 고객 데이터 100% 활용 전략


whyCRM_18
리멤버 명함과 CRM으로 완성하는 고객 데이터 100% 활용 전략

whyCRM_18
리멤버 명함과 CRM으로 완성하는 고객 데이터 100% 활용 전략


영업 사원의 필수 앱, 리멤버(Remember) 명함 어플
영업 사원의 필수 앱, 리멤버(Remember) 명함 어플
영업 사원의 필수 앱, 리멤버(Remember) 명함 어플
혹시 리멤버 명함 어플을 사용해보신 적 있나요?
리멤버는 한 번의 촬영만으로 명함 정보를 깔끔하게 저장할 수 있어, 수많은 연락처를 관리해야 하는 세일즈맨 사이에서 특히 인기 있는 앱인데요. 명함을 교환한 사람과는 '1촌'으로 연결되어, 이직이나 승진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도 있고, 커뮤니티를 통해 경영, 마케팅, IT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죠. 이러한 폭넓은 비즈니스 지원 기능 덕분에 리멤버는 ‘한국의 링크드인’으로 불리며, 영업 현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앱이 되었습니다.
리멤버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세일즈맨이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 고객 정보를 회사 차원에서 통합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혹시 리멤버 명함 어플을 사용해보신 적 있나요?
리멤버는 한 번의 촬영만으로 명함 정보를 깔끔하게 저장할 수 있어, 수많은 연락처를 관리해야 하는 세일즈맨 사이에서 특히 인기 있는 앱인데요. 명함을 교환한 사람과는 '1촌'으로 연결되어, 이직이나 승진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도 있고, 커뮤니티를 통해 경영, 마케팅, IT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죠. 이러한 폭넓은 비즈니스 지원 기능 덕분에 리멤버는 ‘한국의 링크드인’으로 불리며, 영업 현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앱이 되었습니다.
리멤버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세일즈맨이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 고객 정보를 회사 차원에서 통합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혹시 리멤버 명함 어플을 사용해보신 적 있나요?
리멤버는 한 번의 촬영만으로 명함 정보를 깔끔하게 저장할 수 있어, 수많은 연락처를 관리해야 하는 세일즈맨 사이에서 특히 인기 있는 앱인데요. 명함을 교환한 사람과는 '1촌'으로 연결되어, 이직이나 승진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도 있고, 커뮤니티를 통해 경영, 마케팅, IT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죠. 이러한 폭넓은 비즈니스 지원 기능 덕분에 리멤버는 ‘한국의 링크드인’으로 불리며, 영업 현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앱이 되었습니다.
리멤버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세일즈맨이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 고객 정보를 회사 차원에서 통합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B2B 비즈니스가 고객 정보를 한 데 모아야 하는 이유
B2B 비즈니스가 고객 정보를 한 데 모아야 하는 이유
B2B 비즈니스가 고객 정보를 한 데 모아야 하는 이유
🫢
회사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요? 세일즈맨 개인이 고객을 잘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아요.
영업 사원이 오랜 시간 쌓아온 고객 정보를 개인 PC나 스마트폰에만 보관하다가 퇴사하거나 이직하면, 그 소중한 데이터가 통째로 사라지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에요. 미팅 노트, 의사결정권자 정보, 과거 협의 내용 등이 사내에 공유되지 않는다면, 다음 담당자는 고객과의 관계를 처음부터 다시 구축해야 하죠. 특히 B2B 영업은 관계 형성과 신뢰 구축에 적지않은 시간이 필요한 만큼, 이런 정보 단절은 손실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외에도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회사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요? 세일즈맨 개인이 고객을 잘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아요.
영업 사원이 오랜 시간 쌓아온 고객 정보를 개인 PC나 스마트폰에만 보관하다가 퇴사하거나 이직하면, 그 소중한 데이터가 통째로 사라지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에요. 미팅 노트, 의사결정권자 정보, 과거 협의 내용 등이 사내에 공유되지 않는다면, 다음 담당자는 고객과의 관계를 처음부터 다시 구축해야 하죠. 특히 B2B 영업은 관계 형성과 신뢰 구축에 적지않은 시간이 필요한 만큼, 이런 정보 단절은 손실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외에도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회사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요? 세일즈맨 개인이 고객을 잘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아요.
영업 사원이 오랜 시간 쌓아온 고객 정보를 개인 PC나 스마트폰에만 보관하다가 퇴사하거나 이직하면, 그 소중한 데이터가 통째로 사라지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에요. 미팅 노트, 의사결정권자 정보, 과거 협의 내용 등이 사내에 공유되지 않는다면, 다음 담당자는 고객과의 관계를 처음부터 다시 구축해야 하죠. 특히 B2B 영업은 관계 형성과 신뢰 구축에 적지않은 시간이 필요한 만큼, 이런 정보 단절은 손실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외에도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차원에서 고객 정보가 수집되지 않으면…
영업 사원 퇴사 시, 인수인계가 원활하지 않아요.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미팅 노트와 통화 이력을 짧은 기간 내에 모두 전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결국 새로 투입된 담당자는 고객과의 맥락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업무를 시작하게 됩니다.이미 확보된 리드에 불필요한 리소스를 낭비할 수 있어요.
광고비와 인건비를 들여 이미 확보된 리드인데, 이를 팀원과 공유하지 않으니, 다른 팀원이 동일한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예산과 리소스를 투입하는 비효율이 발생합니다.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떨어져요.
고객 히스토리를 알지 못한 채 새 담당자가 연락을 시도하면, 이미 고객과 결론 지은 내용에 대해 다시 협의를 요청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연스레 불만과 불편을 토로하게 될 거예요.업무의 효율이 떨어져요.
고객 정보를 개인이 따로 보관하면, 콘텐츠 발송이나 안내 메시지 전달이 일괄적으로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자동화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인데, 타겟팅도 어렵고, 실수나 누락이 생기기 쉬운거죠.
📇
비즈니스 차원에서 고객 정보가 수집되지 않으면…
영업 사원 퇴사 시, 인수인계가 원활하지 않아요.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미팅 노트와 통화 이력을 짧은 기간 내에 모두 전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결국 새로 투입된 담당자는 고객과의 맥락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업무를 시작하게 됩니다.이미 확보된 리드에 불필요한 리소스를 낭비할 수 있어요.
광고비와 인건비를 들여 이미 확보된 리드인데, 이를 팀원과 공유하지 않으니, 다른 팀원이 동일한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예산과 리소스를 투입하는 비효율이 발생합니다.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떨어져요.
고객 히스토리를 알지 못한 채 새 담당자가 연락을 시도하면, 이미 고객과 결론 지은 내용에 대해 다시 협의를 요청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연스레 불만과 불편을 토로하게 될 거예요.업무의 효율이 떨어져요.
고객 정보를 개인이 따로 보관하면, 콘텐츠 발송이나 안내 메시지 전달이 일괄적으로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자동화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인데, 타겟팅도 어렵고, 실수나 누락이 생기기 쉬운거죠.
📇
비즈니스 차원에서 고객 정보가 수집되지 않으면…
영업 사원 퇴사 시, 인수인계가 원활하지 않아요.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미팅 노트와 통화 이력을 짧은 기간 내에 모두 전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결국 새로 투입된 담당자는 고객과의 맥락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업무를 시작하게 됩니다.이미 확보된 리드에 불필요한 리소스를 낭비할 수 있어요.
광고비와 인건비를 들여 이미 확보된 리드인데, 이를 팀원과 공유하지 않으니, 다른 팀원이 동일한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예산과 리소스를 투입하는 비효율이 발생합니다.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떨어져요.
고객 히스토리를 알지 못한 채 새 담당자가 연락을 시도하면, 이미 고객과 결론 지은 내용에 대해 다시 협의를 요청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연스레 불만과 불편을 토로하게 될 거예요.업무의 효율이 떨어져요.
고객 정보를 개인이 따로 보관하면, 콘텐츠 발송이나 안내 메시지 전달이 일괄적으로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자동화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인데, 타겟팅도 어렵고, 실수나 누락이 생기기 쉬운거죠.
이런 이유에서 회사 차원에서도 고객 정보를 저장하고 통합 관리하는 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고객 정보는 세일즈맨 개인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자산이기도 하지만, 회사의 자산이기도 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런 이유에서 회사 차원에서도 고객 정보를 저장하고 통합 관리하는 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고객 정보는 세일즈맨 개인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자산이기도 하지만, 회사의 자산이기도 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런 이유에서 회사 차원에서도 고객 정보를 저장하고 통합 관리하는 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고객 정보는 세일즈맨 개인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자산이기도 하지만, 회사의 자산이기도 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CRM으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100% 활용하는 법
CRM으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100% 활용하는 법
CRM으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100% 활용하는 법
🤔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가 필수라면, 리멤버 ‘팀 명함첩’ 기능을 활용해도 되잖아요!
맞아요. 리멤버는 팀이 함께 명함을 공유할 수 있는 팀 명함첩 기능을 제공하고 있죠. 구성원 각자가 받은 명함을 개인 폴더에만 저장하지 않고, 팀 명함첩에 등록해 모든 팀원이 함께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이로써 담당자 변경이나 퇴사 시에도 고객 정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이때 리멤버의 팀 명함첩의 활용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모든 팀이 리멤버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엑셀 파일로 내보내, CRM에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가 필수라면, 리멤버 ‘팀 명함첩’ 기능을 활용해도 되잖아요!
맞아요. 리멤버는 팀이 함께 명함을 공유할 수 있는 팀 명함첩 기능을 제공하고 있죠. 구성원 각자가 받은 명함을 개인 폴더에만 저장하지 않고, 팀 명함첩에 등록해 모든 팀원이 함께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이로써 담당자 변경이나 퇴사 시에도 고객 정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이때 리멤버의 팀 명함첩의 활용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모든 팀이 리멤버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엑셀 파일로 내보내, CRM에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
기업 차원에서 고객 정보 관리가 필수라면, 리멤버 ‘팀 명함첩’ 기능을 활용해도 되잖아요!
맞아요. 리멤버는 팀이 함께 명함을 공유할 수 있는 팀 명함첩 기능을 제공하고 있죠. 구성원 각자가 받은 명함을 개인 폴더에만 저장하지 않고, 팀 명함첩에 등록해 모든 팀원이 함께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이로써 담당자 변경이나 퇴사 시에도 고객 정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이때 리멤버의 팀 명함첩의 활용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모든 팀이 리멤버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엑셀 파일로 내보내, CRM에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
고객 정보를 CRM에 업데이트하면 뭐가 달라지는데요?
리멤버는 고객 정보 수집과 간단한 기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CRM은 수집된 고객 정보를 메일 발송, 미팅 노트 기록,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등의 다양한 마케팅/세일즈 활동에 적용하고, 해당 이력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어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
고객 정보를 CRM에 업데이트하면 뭐가 달라지는데요?
리멤버는 고객 정보 수집과 간단한 기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CRM은 수집된 고객 정보를 메일 발송, 미팅 노트 기록,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등의 다양한 마케팅/세일즈 활동에 적용하고, 해당 이력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어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
고객 정보를 CRM에 업데이트하면 뭐가 달라지는데요?
리멤버는 고객 정보 수집과 간단한 기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CRM은 수집된 고객 정보를 메일 발송, 미팅 노트 기록,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등의 다양한 마케팅/세일즈 활동에 적용하고, 해당 이력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어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CRM 세일즈맵과 함께 리멤버 명함 어플 200% 활용하기
CRM 세일즈맵과 함께 리멤버 명함 어플 200% 활용하기
CRM 세일즈맵과 함께 리멤버 명함 어플 200% 활용하기
리멤버 명함 어플로 수집한 정보가 CRM 세일즈맵에 업데이트되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리멤버 명함 어플로 수집한 정보가 CRM 세일즈맵에 업데이트되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리멤버 명함 어플로 수집한 정보가 CRM 세일즈맵에 업데이트되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한곳으로 통합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이력
미팅 노트, 이메일, 최근 연락 날짜 등 고객과 소통했던 모든 내역이 시간순으로 자동 기록되어, 시간이 지나도 누가 언제 누구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변경되어도 고객 히스토리가 그대로 남아 있어, 맥락을 놓치지 않고 일관된 고객 응대가 가능하죠.

한곳으로 통합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이력
미팅 노트, 이메일, 최근 연락 날짜 등 고객과 소통했던 모든 내역이 시간순으로 자동 기록되어, 시간이 지나도 누가 언제 누구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변경되어도 고객 히스토리가 그대로 남아 있어, 맥락을 놓치지 않고 일관된 고객 응대가 가능하죠.

한곳으로 통합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이력
미팅 노트, 이메일, 최근 연락 날짜 등 고객과 소통했던 모든 내역이 시간순으로 자동 기록되어, 시간이 지나도 누가 언제 누구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변경되어도 고객 히스토리가 그대로 남아 있어, 맥락을 놓치지 않고 일관된 고객 응대가 가능하죠.

마케팅과 바로 연결하는 고객 정보
이메일, 알림톡, 문서 공유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마케팅에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떤 고객에게 어떤 마케팅 활동을 했는지 뿐만 아니라, 이메일과 문서 열람 정보와 같이 마케팅 데이터도 자동으로 기록되니 이후 분석이나 리마케팅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마케팅과 바로 연결하는 고객 정보
이메일, 알림톡, 문서 공유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마케팅에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떤 고객에게 어떤 마케팅 활동을 했는지 뿐만 아니라, 이메일과 문서 열람 정보와 같이 마케팅 데이터도 자동으로 기록되니 이후 분석이나 리마케팅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마케팅과 바로 연결하는 고객 정보
이메일, 알림톡, 문서 공유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마케팅에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떤 고객에게 어떤 마케팅 활동을 했는지 뿐만 아니라, 이메일과 문서 열람 정보와 같이 마케팅 데이터도 자동으로 기록되니 이후 분석이나 리마케팅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세일즈에 적극 활용하는 고객 정보
견적서 발행, 미팅 스케줄러 등 세일즈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영업 활동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품·서비스 소개서 발송, 미팅 제안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대응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력을 영업에 활용할 수 있으니 실제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세일즈에 적극 활용하는 고객 정보
견적서 발행, 미팅 스케줄러 등 세일즈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영업 활동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품·서비스 소개서 발송, 미팅 제안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대응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력을 영업에 활용할 수 있으니 실제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세일즈에 적극 활용하는 고객 정보
견적서 발행, 미팅 스케줄러 등 세일즈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집된 고객 정보를 영업 활동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품·서비스 소개서 발송, 미팅 제안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대응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력을 영업에 활용할 수 있으니 실제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담당자 배정과 후속 조치
다양한 자동화 기능을 통해, 고객별 상황에 맞는 영업 흐름이 자연스럽게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업종이나 규모에 따라 적합한 담당자를 자동으로 배정하고, 서로 다른 후속 조치가 실행되도록 할 수 있는 건데요. 고객 특성에 맞는 전략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대응이 누락되는 일을 막고, 업무에 투입되는 리소스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담당자 배정과 후속 조치
다양한 자동화 기능을 통해, 고객별 상황에 맞는 영업 흐름이 자연스럽게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업종이나 규모에 따라 적합한 담당자를 자동으로 배정하고, 서로 다른 후속 조치가 실행되도록 할 수 있는 건데요. 고객 특성에 맞는 전략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대응이 누락되는 일을 막고, 업무에 투입되는 리소스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담당자 배정과 후속 조치
다양한 자동화 기능을 통해, 고객별 상황에 맞는 영업 흐름이 자연스럽게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업종이나 규모에 따라 적합한 담당자를 자동으로 배정하고, 서로 다른 후속 조치가 실행되도록 할 수 있는 건데요. 고객 특성에 맞는 전략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대응이 누락되는 일을 막고, 업무에 투입되는 리소스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영업 단계별로 꼼꼼히 관리하는 고객
고객을 단순히 같은 위치에 놓기보다, 관심도와 행동에 기반한 고객 여정 단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문의, 미팅 진행, 견적 제안, 계약 협상 등 미리 정의된 영업 파이프라인에 따라 고객을 관리하면, 각 단계에 맞는 영업 액션을 놓치지 않고 시의적절하게 실행할 수 있어요.

영업 단계별로 꼼꼼히 관리하는 고객
고객을 단순히 같은 위치에 놓기보다, 관심도와 행동에 기반한 고객 여정 단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문의, 미팅 진행, 견적 제안, 계약 협상 등 미리 정의된 영업 파이프라인에 따라 고객을 관리하면, 각 단계에 맞는 영업 액션을 놓치지 않고 시의적절하게 실행할 수 있어요.

영업 단계별로 꼼꼼히 관리하는 고객
고객을 단순히 같은 위치에 놓기보다, 관심도와 행동에 기반한 고객 여정 단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문의, 미팅 진행, 견적 제안, 계약 협상 등 미리 정의된 영업 파이프라인에 따라 고객을 관리하면, 각 단계에 맞는 영업 액션을 놓치지 않고 시의적절하게 실행할 수 있어요.

회사의 자산으로 거듭나는 성공·실패 사례
성사된 기회와 놓친 기회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비교할 수 있어, 경험을 실질적인 회사의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패턴을 파악해 마케팅과 세일즈 전략에 반영하거나,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내부 교육 자료를 제작하는 등 조직 전체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회사의 자산으로 거듭나는 성공·실패 사례
성사된 기회와 놓친 기회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비교할 수 있어, 경험을 실질적인 회사의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패턴을 파악해 마케팅과 세일즈 전략에 반영하거나,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내부 교육 자료를 제작하는 등 조직 전체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회사의 자산으로 거듭나는 성공·실패 사례
성사된 기회와 놓친 기회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비교할 수 있어, 경험을 실질적인 회사의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패턴을 파악해 마케팅과 세일즈 전략에 반영하거나,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내부 교육 자료를 제작하는 등 조직 전체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호랑이는 가죽을 남겨도, 함께 관리하지 않는 고객 정보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으니까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리멤버로 수집한 고객 정보를 CRM에 연동하면,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바뀌어도 고객 경험이 일관되게 이어지고, 마케팅과 세일즈는 더욱 정교해지죠. 지금 바로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고객 정보를 팀원 모두가 관리할 때 생기는 시너지를 경험해보세요.
호랑이는 가죽을 남겨도, 함께 관리하지 않는 고객 정보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으니까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리멤버로 수집한 고객 정보를 CRM에 연동하면,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바뀌어도 고객 경험이 일관되게 이어지고, 마케팅과 세일즈는 더욱 정교해지죠. 지금 바로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고객 정보를 팀원 모두가 관리할 때 생기는 시너지를 경험해보세요.
호랑이는 가죽을 남겨도, 함께 관리하지 않는 고객 정보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으니까
워크플로우
고객 상세 페이지
시퀀스
웹 폼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리멤버로 수집한 고객 정보를 CRM에 연동하면,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바뀌어도 고객 경험이 일관되게 이어지고, 마케팅과 세일즈는 더욱 정교해지죠. 지금 바로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고객 정보를 팀원 모두가 관리할 때 생기는 시너지를 경험해보세요.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주) 세일즈맵
대표자명 : 정희영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