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update
update
update
[시퀀스] 시퀀스 템플릿 추가
[시퀀스] 시퀀스 템플릿 추가
B2B 마케터/세일즈맨이 바로 쓸 수 있는 시퀀스 템플릿을 추가했어요.
B2B 마케터/세일즈맨이 바로 쓸 수 있는 시퀀스 템플릿을 추가했어요.
🆕 업데이트 내용
📌 B2B 실무 흐름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조합한 시퀀스 템플릿 6종이 추가되었어요.
이메일, TODO, SMS, 알림톡… 시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이렇게 많은데, 이메일만 사용하고 계시진 않았나요?
아직은 시퀀스가 낯선 사용자분들을 위해 세일즈맵이 B2B 마케팅, 세일즈 팀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시퀀스 템플릿 6종을 준비했어요.
이제 이메일을 보낼 때만 시퀀스를 사용하지 마시고, 여러 기능을 엮어 사용해 보세요.
추가된 템플릿
마케팅 팀
웰컴 메일 : 신규 가입 고객에게 환영 인사와 활용법을 안내하고 서비스 체험을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를 활용해 단계적으로 기업과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행사 참여 리마인드: 웨비나 등 행사에 등록한 고객에게 관련 일정을 모바일 채널로 리마인드하는 시퀀스입니다.
세일즈 팀
콜드 메일: 잠재 고객에게 유용한 자료를 제공해 신뢰를 쌓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미팅 팔로우업: 세일즈 미팅 이후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영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재계약 관리: 고객의 계약 만료 시점에 맞춰 혜택, 성공 사례를 전달하고 재계약으로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각 템플릿에는 간단한 수정만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메일, SMS 등도 담았어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세일즈맵 메뉴의 자동화> 시퀀스로 이동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시퀀스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생성하고 싶은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4️⃣ 시퀀스 일정, 담당자, 발송인 등을 상황에 맞게 수정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시퀀스 생성이 완료됩니다.
🆕 업데이트 내용
📌 B2B 실무 흐름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조합한 시퀀스 템플릿 6종이 추가되었어요.
이메일, TODO, SMS, 알림톡… 시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이렇게 많은데, 이메일만 사용하고 계시진 않았나요?
아직은 시퀀스가 낯선 사용자분들을 위해 세일즈맵이 B2B 마케팅, 세일즈 팀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시퀀스 템플릿 6종을 준비했어요.
이제 이메일을 보낼 때만 시퀀스를 사용하지 마시고, 여러 기능을 엮어 사용해 보세요.
추가된 템플릿
마케팅 팀
웰컴 메일 : 신규 가입 고객에게 환영 인사와 활용법을 안내하고 서비스 체험을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를 활용해 단계적으로 기업과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행사 참여 리마인드: 웨비나 등 행사에 등록한 고객에게 관련 일정을 모바일 채널로 리마인드하는 시퀀스입니다.
세일즈 팀
콜드 메일: 잠재 고객에게 유용한 자료를 제공해 신뢰를 쌓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미팅 팔로우업: 세일즈 미팅 이후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영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재계약 관리: 고객의 계약 만료 시점에 맞춰 혜택, 성공 사례를 전달하고 재계약으로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각 템플릿에는 간단한 수정만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메일, SMS 등도 담았어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세일즈맵 메뉴의 자동화> 시퀀스로 이동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시퀀스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생성하고 싶은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4️⃣ 시퀀스 일정, 담당자, 발송인 등을 상황에 맞게 수정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시퀀스 생성이 완료됩니다.
🆕 업데이트 내용
📌 B2B 실무 흐름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조합한 시퀀스 템플릿 6종이 추가되었어요.
이메일, TODO, SMS, 알림톡… 시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이렇게 많은데, 이메일만 사용하고 계시진 않았나요?
아직은 시퀀스가 낯선 사용자분들을 위해 세일즈맵이 B2B 마케팅, 세일즈 팀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시퀀스 템플릿 6종을 준비했어요.
이제 이메일을 보낼 때만 시퀀스를 사용하지 마시고, 여러 기능을 엮어 사용해 보세요.
추가된 템플릿
마케팅 팀
웰컴 메일 : 신규 가입 고객에게 환영 인사와 활용법을 안내하고 서비스 체험을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를 활용해 단계적으로 기업과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행사 참여 리마인드: 웨비나 등 행사에 등록한 고객에게 관련 일정을 모바일 채널로 리마인드하는 시퀀스입니다.
세일즈 팀
콜드 메일: 잠재 고객에게 유용한 자료를 제공해 신뢰를 쌓고, 미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미팅 팔로우업: 세일즈 미팅 이후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영업 기회를 만드는 시퀀스입니다.
재계약 관리: 고객의 계약 만료 시점에 맞춰 혜택, 성공 사례를 전달하고 재계약으로 유도하는 시퀀스입니다.
각 템플릿에는 간단한 수정만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메일, SMS 등도 담았어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세일즈맵 메뉴의 자동화> 시퀀스로 이동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시퀀스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생성하고 싶은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4️⃣ 시퀀스 일정, 담당자, 발송인 등을 상황에 맞게 수정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시퀀스 생성이 완료됩니다.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 세일즈맵 채널톡 바로가기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 세일즈맵에 의견 남기러 가기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