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update
update
update
[시퀀스] 시퀀스 UI/UX 개선
[시퀀스] 시퀀스 UI/UX 개선
시퀀스를 더 빠르게 생성하고, 관리하고, 고객을 등록하실 수 있도록 UI/UX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시퀀스를 더 빠르게 생성하고, 관리하고, 고객을 등록하실 수 있도록 UI/UX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등록 후에도 후속 활동을 쉽게 이어가실 수 있도록 기능과 UI/UX 전반을 개선했어요.
시퀀스 진행 상태를 더 직관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도록 UI와 알림 방식을 전면 개선했습니다.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간의 연결성을 강화해 자동화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 업데이트 활용법
① 시퀀스 관련 알림 추가
세일즈맵의 다른 화면을 보고 있는 경우에도 시퀀스와 관련된 중요한 사항을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하는 시퀀스에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 빠르게 대응해 보세요.

② 시퀀스 일정 화면 UI 개선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등록된 개별 고객 달력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고객에게 적용되고 있는 시퀀스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③ 오브젝트 상세화면에 시퀀스 위젯 추가
고객 상세 화면에 시퀀스 위젯이 추가되었어요. 해당 고객이 지금까지 어떤 시퀀스에 등록되었는지, 시퀀스별 참여 정도는 어떤지 등 반응을 히스토리 형태로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④ 시퀀스-워크플로우 연결성 강화
세일즈맵에서는 시퀀스를 워크플로우의 하나의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섬세한 자동화를 위해서는 꼭 알고 계셔야 할 내용이지만 지금까지 꼭꼭 숨겨져 있어 잘 활용하기 어려우셨을 거예요.
1️⃣ 시퀀스를 생성하면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해당 시퀀스를 액션으로 사용하는 워크플로우를 바로 생성하실 수 있어요.

2️⃣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자동화 에서는 현재 보고 있는 시퀀스를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하고 있는 워크플로우가 있는지, 상태는 어떤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등록 후에도 후속 활동을 쉽게 이어가실 수 있도록 기능과 UI/UX 전반을 개선했어요.
시퀀스 진행 상태를 더 직관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도록 UI와 알림 방식을 전면 개선했습니다.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간의 연결성을 강화해 자동화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 업데이트 활용법
① 시퀀스 관련 알림 추가
세일즈맵의 다른 화면을 보고 있는 경우에도 시퀀스와 관련된 중요한 사항을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하는 시퀀스에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 빠르게 대응해 보세요.

② 시퀀스 일정 화면 UI 개선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등록된 개별 고객 달력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고객에게 적용되고 있는 시퀀스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③ 오브젝트 상세화면에 시퀀스 위젯 추가
고객 상세 화면에 시퀀스 위젯이 추가되었어요. 해당 고객이 지금까지 어떤 시퀀스에 등록되었는지, 시퀀스별 참여 정도는 어떤지 등 반응을 히스토리 형태로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④ 시퀀스-워크플로우 연결성 강화
세일즈맵에서는 시퀀스를 워크플로우의 하나의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섬세한 자동화를 위해서는 꼭 알고 계셔야 할 내용이지만 지금까지 꼭꼭 숨겨져 있어 잘 활용하기 어려우셨을 거예요.
1️⃣ 시퀀스를 생성하면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해당 시퀀스를 액션으로 사용하는 워크플로우를 바로 생성하실 수 있어요.

2️⃣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자동화 에서는 현재 보고 있는 시퀀스를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하고 있는 워크플로우가 있는지, 상태는 어떤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등록 후에도 후속 활동을 쉽게 이어가실 수 있도록 기능과 UI/UX 전반을 개선했어요.
시퀀스 진행 상태를 더 직관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도록 UI와 알림 방식을 전면 개선했습니다.
또한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간의 연결성을 강화해 자동화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 업데이트 활용법
① 시퀀스 관련 알림 추가
세일즈맵의 다른 화면을 보고 있는 경우에도 시퀀스와 관련된 중요한 사항을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하는 시퀀스에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 빠르게 대응해 보세요.

② 시퀀스 일정 화면 UI 개선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등록된 개별 고객 달력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고객에게 적용되고 있는 시퀀스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③ 오브젝트 상세화면에 시퀀스 위젯 추가
고객 상세 화면에 시퀀스 위젯이 추가되었어요. 해당 고객이 지금까지 어떤 시퀀스에 등록되었는지, 시퀀스별 참여 정도는 어떤지 등 반응을 히스토리 형태로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④ 시퀀스-워크플로우 연결성 강화
세일즈맵에서는 시퀀스를 워크플로우의 하나의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섬세한 자동화를 위해서는 꼭 알고 계셔야 할 내용이지만 지금까지 꼭꼭 숨겨져 있어 잘 활용하기 어려우셨을 거예요.
1️⃣ 시퀀스를 생성하면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등록 목록에서 해당 시퀀스를 액션으로 사용하는 워크플로우를 바로 생성하실 수 있어요.

2️⃣ 시퀀스 상세화면 > 시퀀스 자동화 에서는 현재 보고 있는 시퀀스를 트리거나 액션으로 사용하고 있는 워크플로우가 있는지, 상태는 어떤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 세일즈맵 채널톡 바로가기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 세일즈맵에 의견 남기러 가기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