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2025년 11월 시퀀스 업데이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update

update

update

[시퀀스] 시퀀스 상태 피드백 개선

[시퀀스] 시퀀스 상태 피드백 개선

시퀀스 진행 상태를 더 세분화하고, 오류 발생을 알려주는 알림 배너가 생겼어요.

시퀀스 진행 상태를 더 세분화하고, 오류 발생을 알려주는 알림 배너가 생겼어요.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진행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퀵 필터와, 오류 발생 시 원인을 알려주는 상단 배너가 추가되었어요.

기존 세일즈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퀀스의 진행 상태는 진행 중/실패/완료/이메일 반송 여부 네 가지뿐이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 상태를 더 세분화했습니다.

시퀀스 진행 상태는 크게는 기존과 유사하게 진행중/일시 정지/완료/실패 네 가지로 나뉘고, 각 상태는 한 번 더 세분화됩니다.

진행중

중단

완료

실패

  • TODO 미완료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대기

  • TODO 미완료

  • 수동 중단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수동

  • 워크플로우

  • 반응 없음

  • TODO 미완료

  • 이메일 반송

  • SMS 발송 실패

  • 시스템 오류

  • 크레딧 없음

각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시퀀스 등록 목록의 우측 사이드바를 활용하면 시퀀스 진행 상태에 따라 고객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2️⃣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경우 그림과 같이 실패 원인과 조치 방법을 안내하는 알림 배너가 나타납니다.

3️⃣ 배너의 내용이나 가이드북 지시에 따라 오류에 대해 적절히 조치합니다.

4️⃣ 조치를 완료했다면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고객을 선택한 후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재등록합니다.

고객을 재등록하는 경우 오류의 상태에 따라 시퀀스가 실행되는 시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진행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퀵 필터와, 오류 발생 시 원인을 알려주는 상단 배너가 추가되었어요.

기존 세일즈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퀀스의 진행 상태는 진행 중/실패/완료/이메일 반송 여부 네 가지뿐이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 상태를 더 세분화했습니다.

시퀀스 진행 상태는 크게는 기존과 유사하게 진행중/일시 정지/완료/실패 네 가지로 나뉘고, 각 상태는 한 번 더 세분화됩니다.

진행중

중단

완료

실패

  • TODO 미완료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대기

  • TODO 미완료

  • 수동 중단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수동

  • 워크플로우

  • 반응 없음

  • TODO 미완료

  • 이메일 반송

  • SMS 발송 실패

  • 시스템 오류

  • 크레딧 없음

각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시퀀스 등록 목록의 우측 사이드바를 활용하면 시퀀스 진행 상태에 따라 고객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2️⃣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경우 그림과 같이 실패 원인과 조치 방법을 안내하는 알림 배너가 나타납니다.

3️⃣ 배너의 내용이나 가이드북 지시에 따라 오류에 대해 적절히 조치합니다.

4️⃣ 조치를 완료했다면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고객을 선택한 후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재등록합니다.

고객을 재등록하는 경우 오류의 상태에 따라 시퀀스가 실행되는 시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 업데이트 내용

📌 시퀀스 진행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퀵 필터와, 오류 발생 시 원인을 알려주는 상단 배너가 추가되었어요.

기존 세일즈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퀀스의 진행 상태는 진행 중/실패/완료/이메일 반송 여부 네 가지뿐이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 상태를 더 세분화했습니다.

시퀀스 진행 상태는 크게는 기존과 유사하게 진행중/일시 정지/완료/실패 네 가지로 나뉘고, 각 상태는 한 번 더 세분화됩니다.

진행중

중단

완료

실패

  • TODO 미완료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대기

  • TODO 미완료

  • 수동 중단

  • 이메일 답장

  • 미팅 성사

  • 수동

  • 워크플로우

  • 반응 없음

  • TODO 미완료

  • 이메일 반송

  • SMS 발송 실패

  • 시스템 오류

  • 크레딧 없음

각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 업데이트 활용법

1️⃣ 시퀀스 등록 목록의 우측 사이드바를 활용하면 시퀀스 진행 상태에 따라 고객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2️⃣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경우 그림과 같이 실패 원인과 조치 방법을 안내하는 알림 배너가 나타납니다.

3️⃣ 배너의 내용이나 가이드북 지시에 따라 오류에 대해 적절히 조치합니다.

4️⃣ 조치를 완료했다면 시퀀스 실행에 실패한 고객을 선택한 후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재등록합니다.

고객을 재등록하는 경우 오류의 상태에 따라 시퀀스가 실행되는 시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즈맵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