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업데이트

2025년 7월 업데이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다른 업데이트 노트

update

update

update

[워크플로우] 딜/리드 생성 액션 추가

[워크플로우] 딜/리드 생성 액션 추가

웹 폼을 제출하거나 이메일을 여러 번 열람하는 고객을 바로 딜/리드로 연결해 보세요.

웹 폼을 제출하거나 이메일을 여러 번 열람하는 고객을 바로 딜/리드로 연결해 보세요.

🆕 업데이트 내용

📌 워크플로우 액션에 딜/리드 생성이 추가되어, 특정 행동을 보인 고객을 바로 리드나 딜로 생성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 소개서를 다운로드하면 바로 해당 고객을 리드로 생성하거나,
미팅 스케줄러를 통해 미팅을 예약한 고객을 자동으로 딜로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는 건데요.

그럼 어떻게 워크플로우 기능을 통해 딜과 리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업데이트 활용법

딜과 리드 생성 액션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워크플로우의 트리거를 고객이나 회사특정 행동을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다음 업데이트를 참고하면 웹 폼 제출과 같은 액션뿐만 아니라,
문서 열람, 문서 관심도, 이메일 열람 횟수, 이메일 링크 클릭 수와 같은 통계값을 트리거로 만드는 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딜 생성리드 생성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일즈맵의 Tip

고객 행동에 따라 리드와 딜을 자동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때, 마케팅 팀과 세일즈 팀의 후속 액션이 Todo로 함께 생성되도록 만들어 보세요.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더 빠르고 꼼꼼하게 후속 액션을 이어갈 수 있어요.


업데이트 주의사항

⚠️ 딜/리드 생성 액션은 '고객'/'회사'와 관련된 트리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리드/딜 오브젝트가 트리거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딜/리드 생성 액션이 보이지 않아요.

🆕 업데이트 내용

📌 워크플로우 액션에 딜/리드 생성이 추가되어, 특정 행동을 보인 고객을 바로 리드나 딜로 생성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 소개서를 다운로드하면 바로 해당 고객을 리드로 생성하거나,
미팅 스케줄러를 통해 미팅을 예약한 고객을 자동으로 딜로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는 건데요.

그럼 어떻게 워크플로우 기능을 통해 딜과 리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업데이트 활용법

딜과 리드 생성 액션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워크플로우의 트리거를 고객이나 회사특정 행동을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다음 업데이트를 참고하면 웹 폼 제출과 같은 액션뿐만 아니라,
문서 열람, 문서 관심도, 이메일 열람 횟수, 이메일 링크 클릭 수와 같은 통계값을 트리거로 만드는 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딜 생성리드 생성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일즈맵의 Tip

고객 행동에 따라 리드와 딜을 자동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때, 마케팅 팀과 세일즈 팀의 후속 액션이 Todo로 함께 생성되도록 만들어 보세요.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더 빠르고 꼼꼼하게 후속 액션을 이어갈 수 있어요.


업데이트 주의사항

⚠️ 딜/리드 생성 액션은 '고객'/'회사'와 관련된 트리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리드/딜 오브젝트가 트리거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딜/리드 생성 액션이 보이지 않아요.

🆕 업데이트 내용

📌 워크플로우 액션에 딜/리드 생성이 추가되어, 특정 행동을 보인 고객을 바로 리드나 딜로 생성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 소개서를 다운로드하면 바로 해당 고객을 리드로 생성하거나,
미팅 스케줄러를 통해 미팅을 예약한 고객을 자동으로 딜로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는 건데요.

그럼 어떻게 워크플로우 기능을 통해 딜과 리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업데이트 활용법

딜과 리드 생성 액션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워크플로우의 트리거를 고객이나 회사특정 행동을 했을 때로 설정합니다.

다음 업데이트를 참고하면 웹 폼 제출과 같은 액션뿐만 아니라,
문서 열람, 문서 관심도, 이메일 열람 횟수, 이메일 링크 클릭 수와 같은 통계값을 트리거로 만드는 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딜 생성리드 생성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일즈맵의 Tip

고객 행동에 따라 리드와 딜을 자동 생성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때, 마케팅 팀과 세일즈 팀의 후속 액션이 Todo로 함께 생성되도록 만들어 보세요.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더 빠르고 꼼꼼하게 후속 액션을 이어갈 수 있어요.


업데이트 주의사항

⚠️ 딜/리드 생성 액션은 '고객'/'회사'와 관련된 트리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리드/딜 오브젝트가 트리거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딜/리드 생성 액션이 보이지 않아요.

세일즈맵에 묻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세일즈맵에 남기고 싶은 의견이 있나요?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아직 검토 중이신가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14일 동안 세일즈맵을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어요

(주) 세일즈맵 | 대표자 : 정희영 | 유선 전화: 010-5620-5830

사업자등록번호 : 525-87-02702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4-서울서초-4359

이메일 : heeyeongjeong@salesmap.kr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3층 1310호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