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 데모 120% 활용 가이드 : 핵심 기능 3일 마스터하기
세일즈맵 데모 120% 활용 가이드 : 핵심 기능 3일 마스터하기
Jan 11, 2025
#B2B 영업
#CRM
#B2B 마케팅
INDEX
Title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신 여러분! 2주간의 체험 기간을 최대한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꼭 써보셔야 할 핵심 기능들을 한 눈에 정리해 드릴게요.
특히 리드 발굴부터 고객 관리, 마케팅 자동화까지 - 영업 프로세스 전반을 효율화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단계별 활용법을 준비했습니다.
세일즈맵 도입이 우리 팀에 과연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하다면, 오늘 콘텐츠를 통해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을 구체적으로 이해해 보세요!
💡 본 콘텐츠는 3일에 걸쳐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을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Day 0. 우리 기업 ICP 정의하고 MQL/SQL 기준 수립하기 Option
Day 1. 웹 폼 생성 후 웹사이트에 삽입하기 (난이도 ⭐⭐)
Day 2.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생성하기 (난이도 ⭐⭐⭐⭐)
웹 폼을 만든 이후 진행하면 더 이해하기 쉬워요!
Day 3.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 시작하기 (난이도 ⭐⭐⭐)
웹 폼과 시퀀스, 워크플로우로 획득한 리드를 딜 클로징까지 이어가 보세요!
✋ 잠깐, 세일즈맵 무료 체험 신청 후 하나씩 따라하면 더 이해하기 쉬워요!
회원가입 후 2주간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기간 연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초기 세팅도 어렵지 않아요. [사용자 관리], [법인 정보 관리], [워크스페이스 관리], [데이터 필드] 파트의 가이드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15분 만에 우리 기업만의 워크스페이스를 손쉽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신청하기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0. 우리 기업의 ICP 정의하기
ICP(Ideal Customer Profile,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란?
세일즈맵 데모 체험에 앞서, ICP(Ideal Customer Profile) 정의가 필요합니다. ICP는 우리 서비스를 가장 필요로 하는 고객이자, 동시에 우리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고객 유형’을 의미하는데요.
월 100건의 리드가 들어온다고 해도, 영업 사원이 2명뿐인 조직에서는 모든 리드와 대면 미팅을 진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겠죠. 특히 예산이 제한된 스타트업의 경우, 가장 적합한 고객을 정의하고 그들에게 집중하는 전략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ICP를 우선 정의하면, MQL과 SQL의 기준을 잡는 것도 쉬워져요!
👉 MQL(Marketing Qualified Lead)
잠재 고객 중 실제 구매 의향이 높다고 판단해, 마케팅 활동으로 육성하는 유망한 리드
👉 SQL(Sales Qualified Lead)
MQL 중에서 영업팀이 직접 컨택을 시도할 만큼 구매 가능성이 높다고 검증된 리드
우리 기업의 ICP를 정의하는 방법
기존 고객 분석
현재 우리 기업에서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을 분석해 공통된 특징(업종, 규모 등)을 파악합니다.
산업군 및 시장 세분화
우리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산업군과 시장을 세분화해 집중해야 하는 영역을 정의합니다.
고객 Pain Point 파악
각 산업별로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우리 제품/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의사 결정권자 정의
의사 결정권자의 역할과 직책을 정의해 우선되어야 하는 소통 경로를 정의합니다.
데이터 기반 검증
설정한 ICP에 맞추어 마케팅, 영업 전략을 수립 후 실행한 뒤 실제 데이터를 통해 검증합니다.
우리 기업이 공략해야 하는 ICP의 의미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
🔗 당신의 B2B ICP(Ideal Customer Profile)는 정말 ‘이상적’인가?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1. 웹 폼 생성 후 홈페이지에 임베드하기
웹 폼 : 고객 정보를 가장 효율적으로 수집하는 리드 획득 양식
B2B 마케팅의 핵심은 리드 관리입니다. 리드가 많아질수록 영업 기회가 늘어나고, 이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영업 성과도 달라지죠.
세일즈맵의 웹폼 기능은 리드가 직접 자신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문의 양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리드로 전환할 수 있죠.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상담 문의
데모 신청
소개서 다운로드
세미나 신청
등의 다양한 용도 별 웹폼을 만들어보세요. 수집 항목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웹사이트에 쉽게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리드는 자동으로 세일즈맵에 저장되어 맞춤형 후속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의 웹 폼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코딩 없이 새로운 웹 폼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10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누구나 필요한 항목을 손쉽게 추가하고 무제한으로 웹 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맞춰 웹 폼을 만들고, 성과를 추적해 보세요!
💡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생성하는 웹 폼
도입 상담 문의
상담 요청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영업 담당자를 자동으로 배정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 소개서(E-Book) 다운로드
데모 신청이나 E-Book 다운로드를 요청하면 자동으로 리드 정보에 기록됩니다. 이를 기반으로 워크플로우를 설정해 맞춤형 마케팅 시퀀스를 실행할 수 있어요.
세미나/웨비나 신청
참석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후속 마케팅 메일을 손쉽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설문 조사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개선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대응합니다.
💡 세일즈맵 웹 폼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2. 시퀀스 구성하기
시퀀스 : 연락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자동화 기능
B2B 영업에서 타이밍은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 고객이 관심을 보이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영업의 핵심이지요.
세일즈맵의 시퀀스 기능은 이러한 타이밍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미리 지정해 둔 시간 간격에 따라 자동으로 고객에게 이메일 혹은 문자를 발송하고, 영업 담당자들의 TODO를 생성해 줘요.
세일즈맵이 알아서 잠재 고객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주니, 영업 사원은 계약 성사 가능성이 높은 딜에 더 몰입할 수 있겠죠!
세일즈맵의 시퀀스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고객이 데모를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시퀀스를 통해 리드 너처링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데모 신청 후 즉시
신청과 동시에 웰컴 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곧 데모 계정을 전달 드릴 예정"이라는 메시지로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사실을 안내해요.
📌 데모 전달 후 3일차
3일 내에 고객 반응이 없으면 '팔로업 전화 걸기' TODO가 실행되어, 고객과의 소통을 잊지 않고 이어갑니다.
📌 데모 전달 후 7일차
여전히 반응이 없을 경우, 프로모션 제안이나 성공 사례를 담은 자료를 발송해 재참여를 유도합니다.
💡 이메일 시퀀스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2. 워크플로우 만들기
워크플로우 : 반복되는 작업을 자동 처리하는 기능
반복되는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 세일즈맵의 워크플로우 기능으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해보세요. 리드의 행동과 조건에 따라 다양한 작업이 자동 처리됩니다. 영업사원에게 리드를 자동 할당하거나, 조건이 충족되면 리드 스테이지를 전환하는 프로세스를 설정할 수 있어요.
무료 데모 체험 중 다양한 워크플로우 시나리오를 실험해 보세요. 특히 적은 인원으로 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했던 스타트업 영업팀에게 눈에 띄는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
세일즈맵의 워크플로우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홈페이지에서 도입 상담 요청이 들어왔다면, 워크플로우를 통해 아래 5개의 액션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액션-1
도입 의사 높은 리드를 필터링 후 딜을 전환합니다.
액션-2
도입 상담 요청 고객을 맡을 영업 담당자를 자동 배정합니다.
액션-3
영업 담당자가 잊지 않고 연락할 수 있도록, 당일 디스커버리 콜 TODO를 생성합니다.
액션-4
상담일 전, 확인하실 수 있는 제품 소개서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액션-5
고객 정보와 도입 상담 요청 알림 메시지를 팀 메신저 슬랙으로 보냅니다.
이 외에도 만들 수 있는 워크플로우 시나리오는 무궁무진해요. 다양한 상황에 맞춰 우리 기업만의 영업 프로세스에 만들고, 워크플로우 기능을 통해 쉽게 리드를 실시간으로 관리해 보세요!
💡 워크플로우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3.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 시작하기
세일즈 파이프라인 : B2B 영업의 진행 사항을 한눈에 파악하는 도구
파이프라인은 영업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시각화하여 각 단계의 진행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Marketing Charts에 따르면, B2B 고객의 74.6%는 거래가 클로징되기까지 최소 4개월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긴 의사결정 과정을 거치는 B2B 비즈니스에서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일즈맵의 파이프라인,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 매출 흐름을 예측할 수 있어요!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현재 성과는 물론, 미래의 매출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제품군 별 매출 기여도를 분석해 다음 분기 영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어요.
📌 영업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어요!
파이프라인의 단계별 담당자 딜 현황을 파악해 영업 리소스를 어디에 집중할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딜 정체 일수가 표시되어 팀원이 어느 단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어요!
각기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 라인이 있다면, 도메인별로 파이프라인을 분리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 단계도 우리 회사의 프로세스에 맞게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은 무제한 파이프라인 생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영업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답니다. 😌
💡 세일즈맵 파이프라인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4가지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오늘은 세일즈맵의 무료 체험 기간 동안 반드시 다루어 보아야 하는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늘 일손이 부족한 스타트업 영업팀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세일즈맵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체험을 통해 우리 팀에 맞는 최적의 CRM 자동화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일즈맵 무료 체험을 신청하신 여러분! 2주간의 체험 기간을 최대한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꼭 써보셔야 할 핵심 기능들을 한 눈에 정리해 드릴게요.
특히 리드 발굴부터 고객 관리, 마케팅 자동화까지 - 영업 프로세스 전반을 효율화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단계별 활용법을 준비했습니다.
세일즈맵 도입이 우리 팀에 과연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하다면, 오늘 콘텐츠를 통해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을 구체적으로 이해해 보세요!
💡 본 콘텐츠는 3일에 걸쳐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을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Day 0. 우리 기업 ICP 정의하고 MQL/SQL 기준 수립하기 Option
Day 1. 웹 폼 생성 후 웹사이트에 삽입하기 (난이도 ⭐⭐)
Day 2.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생성하기 (난이도 ⭐⭐⭐⭐)
웹 폼을 만든 이후 진행하면 더 이해하기 쉬워요!
Day 3.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 시작하기 (난이도 ⭐⭐⭐)
웹 폼과 시퀀스, 워크플로우로 획득한 리드를 딜 클로징까지 이어가 보세요!
✋ 잠깐, 세일즈맵 무료 체험 신청 후 하나씩 따라하면 더 이해하기 쉬워요!
회원가입 후 2주간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기간 연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초기 세팅도 어렵지 않아요. [사용자 관리], [법인 정보 관리], [워크스페이스 관리], [데이터 필드] 파트의 가이드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15분 만에 우리 기업만의 워크스페이스를 손쉽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신청하기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0. 우리 기업의 ICP 정의하기
ICP(Ideal Customer Profile,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란?
세일즈맵 데모 체험에 앞서, ICP(Ideal Customer Profile) 정의가 필요합니다. ICP는 우리 서비스를 가장 필요로 하는 고객이자, 동시에 우리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고객 유형’을 의미하는데요.
월 100건의 리드가 들어온다고 해도, 영업 사원이 2명뿐인 조직에서는 모든 리드와 대면 미팅을 진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겠죠. 특히 예산이 제한된 스타트업의 경우, 가장 적합한 고객을 정의하고 그들에게 집중하는 전략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ICP를 우선 정의하면, MQL과 SQL의 기준을 잡는 것도 쉬워져요!
👉 MQL(Marketing Qualified Lead)
잠재 고객 중 실제 구매 의향이 높다고 판단해, 마케팅 활동으로 육성하는 유망한 리드
👉 SQL(Sales Qualified Lead)
MQL 중에서 영업팀이 직접 컨택을 시도할 만큼 구매 가능성이 높다고 검증된 리드
우리 기업의 ICP를 정의하는 방법
기존 고객 분석
현재 우리 기업에서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을 분석해 공통된 특징(업종, 규모 등)을 파악합니다.
산업군 및 시장 세분화
우리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산업군과 시장을 세분화해 집중해야 하는 영역을 정의합니다.
고객 Pain Point 파악
각 산업별로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우리 제품/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의사 결정권자 정의
의사 결정권자의 역할과 직책을 정의해 우선되어야 하는 소통 경로를 정의합니다.
데이터 기반 검증
설정한 ICP에 맞추어 마케팅, 영업 전략을 수립 후 실행한 뒤 실제 데이터를 통해 검증합니다.
우리 기업이 공략해야 하는 ICP의 의미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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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1. 웹 폼 생성 후 홈페이지에 임베드하기
웹 폼 : 고객 정보를 가장 효율적으로 수집하는 리드 획득 양식
B2B 마케팅의 핵심은 리드 관리입니다. 리드가 많아질수록 영업 기회가 늘어나고, 이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영업 성과도 달라지죠.
세일즈맵의 웹폼 기능은 리드가 직접 자신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문의 양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리드로 전환할 수 있죠.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상담 문의
데모 신청
소개서 다운로드
세미나 신청
등의 다양한 용도 별 웹폼을 만들어보세요. 수집 항목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웹사이트에 쉽게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리드는 자동으로 세일즈맵에 저장되어 맞춤형 후속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의 웹 폼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코딩 없이 새로운 웹 폼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10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누구나 필요한 항목을 손쉽게 추가하고 무제한으로 웹 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맞춰 웹 폼을 만들고, 성과를 추적해 보세요!
💡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생성하는 웹 폼
도입 상담 문의
상담 요청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영업 담당자를 자동으로 배정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 소개서(E-Book) 다운로드
데모 신청이나 E-Book 다운로드를 요청하면 자동으로 리드 정보에 기록됩니다. 이를 기반으로 워크플로우를 설정해 맞춤형 마케팅 시퀀스를 실행할 수 있어요.
세미나/웨비나 신청
참석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후속 마케팅 메일을 손쉽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설문 조사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개선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대응합니다.
💡 세일즈맵 웹 폼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2. 시퀀스 구성하기
시퀀스 : 연락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자동화 기능
B2B 영업에서 타이밍은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 고객이 관심을 보이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영업의 핵심이지요.
세일즈맵의 시퀀스 기능은 이러한 타이밍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미리 지정해 둔 시간 간격에 따라 자동으로 고객에게 이메일 혹은 문자를 발송하고, 영업 담당자들의 TODO를 생성해 줘요.
세일즈맵이 알아서 잠재 고객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주니, 영업 사원은 계약 성사 가능성이 높은 딜에 더 몰입할 수 있겠죠!
세일즈맵의 시퀀스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고객이 데모를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시퀀스를 통해 리드 너처링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데모 신청 후 즉시
신청과 동시에 웰컴 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곧 데모 계정을 전달 드릴 예정"이라는 메시지로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사실을 안내해요.
📌 데모 전달 후 3일차
3일 내에 고객 반응이 없으면 '팔로업 전화 걸기' TODO가 실행되어, 고객과의 소통을 잊지 않고 이어갑니다.
📌 데모 전달 후 7일차
여전히 반응이 없을 경우, 프로모션 제안이나 성공 사례를 담은 자료를 발송해 재참여를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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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2. 워크플로우 만들기
워크플로우 : 반복되는 작업을 자동 처리하는 기능
반복되는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 세일즈맵의 워크플로우 기능으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해보세요. 리드의 행동과 조건에 따라 다양한 작업이 자동 처리됩니다. 영업사원에게 리드를 자동 할당하거나, 조건이 충족되면 리드 스테이지를 전환하는 프로세스를 설정할 수 있어요.
무료 데모 체험 중 다양한 워크플로우 시나리오를 실험해 보세요. 특히 적은 인원으로 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했던 스타트업 영업팀에게 눈에 띄는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
세일즈맵의 워크플로우 기능,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홈페이지에서 도입 상담 요청이 들어왔다면, 워크플로우를 통해 아래 5개의 액션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액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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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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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3
영업 담당자가 잊지 않고 연락할 수 있도록, 당일 디스커버리 콜 TODO를 생성합니다.
액션-4
상담일 전, 확인하실 수 있는 제품 소개서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액션-5
고객 정보와 도입 상담 요청 알림 메시지를 팀 메신저 슬랙으로 보냅니다.
이 외에도 만들 수 있는 워크플로우 시나리오는 무궁무진해요. 다양한 상황에 맞춰 우리 기업만의 영업 프로세스에 만들고, 워크플로우 기능을 통해 쉽게 리드를 실시간으로 관리해 보세요!
💡 워크플로우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세일즈맵 핵심 기능 마스터 Day 3.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 시작하기
세일즈 파이프라인 : B2B 영업의 진행 사항을 한눈에 파악하는 도구
파이프라인은 영업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시각화하여 각 단계의 진행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Marketing Charts에 따르면, B2B 고객의 74.6%는 거래가 클로징되기까지 최소 4개월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긴 의사결정 과정을 거치는 B2B 비즈니스에서 세일즈 파이프라인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일즈맵의 파이프라인,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까요?
📌 매출 흐름을 예측할 수 있어요!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현재 성과는 물론, 미래의 매출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제품군 별 매출 기여도를 분석해 다음 분기 영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어요.
📌 영업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어요!
파이프라인의 단계별 담당자 딜 현황을 파악해 영업 리소스를 어디에 집중할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딜 정체 일수가 표시되어 팀원이 어느 단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어요!
각기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 라인이 있다면, 도메인별로 파이프라인을 분리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 단계도 우리 회사의 프로세스에 맞게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은 무제한 파이프라인 생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영업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답니다. 😌
💡 세일즈맵 파이프라인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4가지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오늘은 세일즈맵의 무료 체험 기간 동안 반드시 다루어 보아야 하는 세일즈맵의 핵심 기능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늘 일손이 부족한 스타트업 영업팀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세일즈맵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체험을 통해 우리 팀에 맞는 최적의 CRM 자동화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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